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12 inch

[141127] Hottoys_MMS236_TDK_Batman Armory with Bruce wayne & Alfred pennyworth 개봉기

728x90
반응형

배트맨도 수차례 사고 팔기를 반복하다 나름 접었다 싶었는데 역시나 막판에 가면 결정판이 나오기 마련이군요.

 

중간중간 한정판이 많이 나왔지만 결국 일반판 합본셋으로 나올줄이야...

 

더군다나 배트 아머리와 알프레드의 고퀄을 피할 수 없었습니다.ㅜ_ㅠ (다시 파산신이...)

 

 

3종셋의 위엄. 요즘 12인치 시세로 보면 좀 저렴한 것 같기도 하면서 비싼... 

 

아머리와 알프레드 코트. 

 

배트맨도 아이언맨 못지 않게 많은 발전을 거듭했는데요. 이번 제품도 약간의 변화는 있는듯 합니다. 

 

웨인의 조형은 DX12와 큰차이는 모르겠는데 일단 도색이 좀 바뀐 듯 하네요. 의외로 핏감은 공식 사진에 비해 별룹니다.

 

알프레드는 기대 이상 잘 나와 주었는데 바지 핏이 좀 아쉽네요. 

 

 

웨인은 배트슈트가 더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 

 

부속들. 

 

알프레드의 코트 핏감도 아주 좋습니다. 원단이 상당히 얇네요. 정장도 이런 원단을 쓰면 핏감이 살텐데 아쉽네요. 

 

아머리. 안쪽에 무수한 장비들이 보이네요. 

 

문제는 그 장비들을 일일이 아머리에 셋팅을 해 줘야 한다는 점이 난관입니다. 

 

요렇게 셋팅된 상태에서 바로 케이스 수납이 되면 수월할텐데... 

 

설정집에서 봤던 수많은 장비들. 

 

끝내 셋팅 완료!! 

 

배트슈트까지 셋팅!! 

 

 

아머리 전용 리모콘. 

 

리모콘을 통해 내부 조명을 ON/OFF 시킬 수 있습니다. 멋지구리 하군요. 

 

전면 오픈. 

 

재벌과 집사. 

 

 

아이언맨도 재배치했는데 아직도 맘에 안드는군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