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151009] MF 1/72 VF-25F Alto custom (PRO-SHOP)

728x90
반응형

묵혀두었던 녀석을 꺼냈습니다. 한번 되팔았다가 다시 구한 녀석인만큼 꼭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이왕 만드는 김에 런너도 쌈빡하게 통으로 도색을 했답니다. 물론 지인의 협조로...^^;

 

타이틀이 어마어마합니다. 쇼지 카와모리 프로듀스 클리어 버전 VF-25F 메사이어 발키리 알토 커스텀 반다이 하비 프로샵.

한마디로 한정판이죠. 프로샵 전용상품.

 

 

클리어라서 이유없이 이쁩니다.^^ 

 

친절히 파일럿까지 도색을 해 주셔서 작업이 수윌해지고 퀄도 올라갔네요.^^ 

 

딱! 7년 전. 일반판을 여기까지 만들고 포기했었드랩니다. 

 

7년전 사진.

 

파일렛까지 클리어였으면 뭍힌 기분이었을텐데... 다시 한번 지인께 감사를...^^  

 

머리의 안테나는 클리어로 둘까 싶다가 도색을 했습니다. 기타 검정, 빨강, 초록은 전부 클리어 도장을 했습니다. 

 

몰딩표현이 없어 프레임 치곤 밋밋하지만 속이 비칩니다. 

 

발도 클리어 도색을 했는데 확실히 이쁘네요. 

 

다리 프레임엔 몰딩이 많아 디테일을 충분히 볼 수 있습니다. 

 

 

날개쪽에는 프레임이 없어 많이 심심합니다. 마치 광학미채를 보는 듯. 원래 폴드 클리어가 같은 개념인가? 

 

씰 작업을 같이 하지 않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빨리 작업을 했네요. 

 

 

클리어 바이올렛을 뿌린 무기도 이쁘구리합니다.^^ 

 

랜딩기어 장착. 

 

 

 

 

 

한때 품귀현상이 있었던 프론티어 전용 스탠드. 씰 재질이 생각보다 구리네요. 조금 오랜지 빛이 돌면 이뻤을텐데... 

 

자연광에 비춰보니 속이 더 잘 보이네요. 

 

 

 

 

 

 

이제 슈퍼파츠나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