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61016] kingarts1/9_Ultron (AOU ver)

728x90
반응형

킹아츠에서 발매된 1/9 울트론입니다. 어벤져스2에서 나왔던 최종 보스인데 큰 임팩트는 없었던 것 같네요.

핫토이 제품이 땡기긴 했으나 다이캐스트 제품도 아니었고 가격대도 좀 있다 보니 최근 관심을 가지고 있는 킹아츠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박스는 개인적으로 느낌이 썩 좋지는 않습니다. 마크43때랑 컨셉은 동일한 것 같구요.

 

1/9 스케일임에도 불구하고 체구가 있는 녀석이다 보니 마치 12인치를 보는 것 같네요.

 

인체 골격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디테일이 잘 살아 있습니다.

 

핫토이 제품보단 덜 꺼벙해 보이긴 하는데 생김새는 여전히 맘이 들지 않는구요.^^

 

 

매끈하게 잘 빠져고 메탈 느낌도 좋습니다.

 

 

수은전지는 4개가 들어 가는데 헐버에도 없던 수은전지 수납기(?)를 공급해 주네요.

 

수은전지는 머리쪽이랑 가슴쪽에 2개씩 들어 갑니다. 수납후 마감은 깔끔하고 몸통 발광 스위치는 등쪽에 위치합니다.

 

충렬된 듯한 눈빛. 머리쪽 발광 느낌은 좋습니다.

 

핫토이 제품은 어떨런지는 몰라도 킹아츠 제품은 가슴쪽 발광은 좀 약한듯한 느낌이네요.

 

불을 끄니 호러군요.

 

 

어깨 가동성은 좋은 편입니다. 옆으로는 충분히 올라 가는 듯 합니다. 가동과 동시에 어깨뽕도 움직여 줍니다.

 

팔꿈치는 조금 아쉽게 접힙니다.

 

다리는 그나마 완전히 접힌다고는 봐야 되겠네요.

 

골반도 가동성을 위해 밖으로 약간 뽑을 수 있습니다.

 

양쪽 스커트도 가동됩니다.

 

발목 가동에 따른 정강이뼈 가동 기믹도 있습니다.

 

발가락도 분할이 되어 있지만 가동은 거의 되질 않습니다.

 

뒤꿈치쪽 파츠가 잘 빠지거나 부러질 위험이 있습니다.

 

허리 가동률은 너무 아쉽습니다. 전후가동도 너무 미약한데다 좌우는 아예 되질 않습니다.

 

목도 좌우로는 거의 되질 않고 뒤쪽도 거의... 앞으로만 좀 가동이 되네요.

 

입도 벌어지고 이도 보이네요.

 

박스 아트를 따라해 봤는데... 그닥 느낌이 없네요.

 

이하 영혼없는 액션포즈.

 

 

핫토이 마크45와 함께. 12인치가 조금 큽니다.

 

실질적인 비율은 이 정도 될려나요?

 

궁금해서 동일사의 마크43이랑 비교해 보았습니다. 울트론이 크긴 크네요.

 

기대감이 너무 커서 그런지 아쉬운감도 많네요. 다이캐스트 제품이지만 정확한 부위를 모르겠네요. 약간 묵직한 느낌은 있는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