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230218] 피규어라이즈스탠다드 드래곤볼 손오공(뉴스펙 버전)(P11)

728x90
반응형

일전에 재미로 만들어 보고 싶어서 구매한 피규어라이즈스탠다드 드래곤볼 손오공 뉴스펙 버전(이름이 참 기네요)입니다.

아주 오래전 슈퍼 사이언인 버전으로 만들어 보고 일괄 정리도 했었는데 신상이라 궁금해서 구입해 봤네요.^^;;

 

런너에는 고유의 알파벳 말고도 드래곤볼을 생각나게 하는 모양이 있습니다. 이는 조립 단계를 의미하는 것 같습니다.^^

 

얼굴 표정은 총5가지인데 두가지는 하나의 안구를 공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머리카락 입체감도 좋고 약간의 먹선만 넣으면 애니 느낌의 오공으로 보여질 것 같습니다.

예전에 비해 많이 잘생겨졌네요.^^ 눈 주위는 EG처럼 갭을 주어 먹선이 들어간 착시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근육의 모양도 전작과는 다릅니다. 좀더 인체적이다랄까?

 

인체의 내부를 이렇게 메카닉적으로 조합한 것도 참 기술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D9 파츠는 팔보단 몸통에 먼저 조립하는게 나중에 수월한 것 같습니다.

 

접합선이 참 묘하지만 볼륨감 좋게 뽑힌 다리입니다. 이것도 전작에 비해 많이 바뀐 듯 합니다.

발 앞꿈치 관절도 추가 되었습니다. 신발의 스티커도 완전히 없어졌습니다.

 

뚝딱 완성.

 

상체가 살짝 앞으로 접히는 기믹이 있는데 사진상으로는 표가 잘 나진 않네요.

 

입술라인만 넣어줘도 느낌이 좋습니다.^^ 귀안도 먹선을 넣었습니다.^^

 

만화책에서 봤던 포징인데 박스아트만큼 자세가 잘 잡히진 않네요. 앵글빨인가? 허리가 잘 빠지는 편입니다.

 

나머진 모두 박스 아트 따라 하기.

 

이 표정이 제일 정이 가네요.^^

 

스티커 재질이 불안했는데 생각보다 잘 붙네요. 언젠가는 일어나겠지만...^^

 

덩달아 크리링도 구비해 두었는데 뉴스펙이 아니라... 비교하면 대충 차이점은 나오겠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