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중국프라

[170617] 용도자_테스타먼트 건담

728x90
반응형

소체 완성. 하박을 프레임 상태로 볼 순 없지만 지금 모습도 나쁘진 않네요. 고무장갑을 낀 듯.ㅋ





뒤쪽은 휑하네요.



반만 입힌 상태.



상당히 롱다리입니다. 관절도 헐렁임 없이 좋네요.


독특하고도 멋진 안테나. 양어깨에 솟은 판넬이 많이 헐렁이네요.



파츠분할이 적고 덩어리에 몰드처리된 부분이 많아 약간 아쉽습니다. 



등쪽 색분할도 잘 되어 있습니다. 버니어 양쪽에 달린 작은 파츠가 잘 떨어지는데 저는 본딩했습니다.



가동률도 좋습니다만... 스커트 간섭이 좀 있습니다.



백팩.


가동축이 3군데가 있는데 파손을 대비해서 조금은 가공을 해 주셔야 합니다.



오른팔에 장착되는 무기입니다.



반다이도 울고 갈 훌륭한 디테일입니다.


안쪽에 수납이 가능하지만 수납하고 팔에 장착하기엔 좀 두껍습니다.


교체식 손파츠도 여벌로 들어 있습니다. 가동손과 크기나 디테일에 차이가 있습니다.


권총을 잡아 주기 위해 여러군데 가공이 필요합니다.




빔샤벨 잡는 손도 약간 손을 봐 줘야 하네요.



등짐을 지고도 잘 서 있습니다. 접지력은 발목관절과 장갑의 간섭으로 좋지 않습니다.


등짐을 펼쳐 사용 에일팩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추가로 이것저것 찍어 보고 싶었는데 무리하게 작업을 해서 몸컨디션이 다 망가졌네요. 시간내어 다시 살펴 봐야겠습니다.


이 분위기로 아웃프레임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