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중국프라

[170821] 용도자_아스트레이 아웃프레임 D Part.1

728x90
반응형

주말끼고 EMS로 수령을 했는데 이번 배송은 너무 늘어졌네요.

며칠전 일반배송으로 주문한 아발렌체랑 같이 받았으니 속타는 맘을 생각한다면 차후 EMS는 피해야겠네요.


테스타먼트에선 보지 못한 박스였는데 이런 느낌이었구요. 어차피 버릴 박스지만 런너 보호차원에선 필요한 것 같습니다.


박스 크기에 비해선 런너가 좀 단촐해 보이긴 합니다. 너무나 휑해서 혹시 누락된 런너가 있을까 걱정했는데 누락은 없네요.


부분적으로 다른 파츠를 제외하곤 테스타먼트의 색놀이 제품입니다.


테스타먼트에서도 고생 아닌 고생을 했는데 역시나 아웃프레임도 머리 조립이 제일 짜증 나네요. 뭔가 타이트한 맛이 없습니다.


프레임이나 가동성은 테스타먼트랑 동일합니다.




생긴게 좀 더 건담스럽긴 하지만 테스타먼트를 만들고 난 뒤라 새로운 손맛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뚝딱 만들긴 했는데 등짐까지는 만들긴 무리네요.


눈 주위에 여백이 많은 것 같아 좀 맹해 보이기도 한데 고개를 좀 숙여야 멋집니다. 가슴 쪽 아구도 잘 안맞네요.


나머진 테스타먼트랑 동일.



머리의 파츠 분할은 좋은데 조립감이 썩 좋진 않습니다.


나머진 동일.



전지가동 손파츠가 테스타먼트랑 다른 제품인 것 같습니다. 재질이 좀 소프트한 맛은 있는데 헐거워서 잘 흐트러지네요.


얼른 무장 만들고 아발란체 봉지를 까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