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12 inch

[180420] 핫토이 다이캐스트(D17) 아이언맨 마크6 (어벤저스 ver) 개봉기

728x90
반응형

주문 20개월만에 마크6 다이캐스트를 수령했습니다. 2016년 8월에 주문을 했다는게 신기할 정도입니다.

2011년 아이언맨2 버전으로 발매된 마크6(MMS 132)가 다이캐스트 제품(어벤져스 버전)으로 발매되었습니다.

아이언맨 다이캐스트 시리즈의 동일한 컨셉 패키지로 되어 있습니다.


음각으로 마크넘버를 찍어 놓은것도 동일하구요.


기존 구성도 크게 다를게 없습니다.


뒤쪽 블라스터에는 베이스를 포함한 교환 및 이팩트 파츠가 있습니다.


지난 제품에 비해 좀 날씬하고... 키가 커진 것 같습니다.


가슴 디테일은 더 좋아졌네요. 설정집이 없는지 나올때마다 다르네요.


코인전지용 집게가 동봉되어 있는데 이것도 사실 무용지물인것 같습니다.ㅡㅡ


안구 LED는 좀 더 은은해진것 같습니다.


흉부 안쪽에 푸른빛도 추가되었네요.


얼굴도 이젠 거기서 거기 같은데 표정을 좀 바꿀때가 되지 않았나 싶기도 하네요.


동봉된 베이스는 스타크 타워 외부에 매립되어 있는 이동식 갠트리를 축소화 했습니다.


계단이 너무 작아서 밟기가 어렵네요.ㅋ


간단히 살펴 보면서 많이 발전이 있었구나 싶다가도 위태위태한 부분도 간간히 발견 되었습니다.

요즘은 영~ 짬이 안나긴 한데 잊혀지기 전에 꼼꼼히 살펴봐야겠네요. 밀린 45,46도 얼른 얼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