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190630] 피겨라이즈스탠다드 가면라이더 에그제이드

728x90
반응형

에그제이드는 취향이 아니라서 패쓰할꺼라 생각했는데 SHF보다 고퀄이란 얘기에 질러버렸습니다.ㅡㅡ;

 

동일한 도안의 재질이 다른 두종류의 스티커가 있습니다. 스티커 양이 어마어마 하네요.

 

부품 분할이나 조형이 좋아 보입니다.

 

게임 콘트롤러처럼 생긴 가슴이네요. 버튼이 스티커라 살짝 아쉽습니다.

 

팔가동은 평범합니다.

 

여기서 부터 스티커 지옥입니다. 깔끔하게 부착은 되는데 자꾸 만지다보면 가장자리가 벗겨지거나 까집니다.

 

게이머 드라이버. 스티커나 색분할로 제법 커버는 했지만 조금은 심심해 보입니다. 옆구리에 차는 홀더는 잘 빠지는군요. 보완이 필요합니다.

 

다리 가동률도 평범하고 스티커로 재현이 잘되어 있습니다.

 

주무기인 가샤콘 브레이커.

 

형광형광한 캐릭터입니다. 오토바이나 자전거 좀 탈것 같은 라이더 복장이네요.

 

눈매가 부리부리합니다. 이 부분이 SHF보다 낫다고 하는것 같습니다.

 

허리부터 다리로 내려가는 라인패턴이 좌우 비대칭입니다.

 

잘 모르는 액션 포즈.^^;

 

마이티 킥.

 

또~ㄹㄹㄹ르~

 

먹선이랑 부분도색 했습니다. 이것도 한번 시작하니 한도끝도 없네요.ㅡㅡ;

 

저 버튼 스티커는 떼어내고 마커로 칠하고 싶군요.ㅜ_ㅜ

 

게이머 드라이버에 신경을 많이 썼는데 깔끔해 보이지 않습니다.ㅠ_ㅠ

 

참조해라고 아들녀석이 DX 게이머 드라이버를 내어 줍니다.

 

마커색에 한계가 있어서 비슷한 느낌만 주었습니다.

 

역시나 아들이 제공.

 

가샤트도 최대한 비슷하게 느낌만 살렸는데 정말 작네요.

 

발바닥도 가슴처럼 부분도색을 해주고 싶었는데 원작도 그냥 밋밋한것 같습니다.

편집을 하고 보니 빠진 부분이 또 보이네요. 다시 손 좀 봐야겠습니다. 그리고 빌드나 한번 사볼까?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