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190531] 모데로이드 천원돌파 그렌라간

728x90
반응형

제일 먼저 커스텀 해주고 싶었던건 눈인데... 홀로그램 씰보다 나을것 같아서 금색 씰을 사용했습니다만 곡면에는 깔끔하게 부착하기 어렵네요. 그래도 선그라스 씌웠을때 느낌은 좋아 보입니다.


먹선 및 부분(마커)도색. 동봉된 스티커 사용.


라간의 눈에도 금색 씰을 사용했는데 안하는게 나을까 싶기도 하고...


그렌단 마크는 통으로 스티커라 아쉽습니다.


그렌의 눈주위, 입주위를 도색해 주니 한결 나아 보입니다.


가동에 제약이 많아서 다이나믹한 포징이 어렵습니다. 좀 과하게 움직이다 보면 어깨며 팔이며 잘 빠지네요.


기가드릴은 마커로 날림 도색을 했습니다.


회전 효과를 노리고 도색을 했는데 실패네요.ㅋㅋㅋ


투구를 벗기면 라간으로 만들수 있습니다.


별도의 팔다리를 달면 끝. 폴리캡 조립이 아니라 좀 뻑뻑합니다. 어깨 골반외엔 관절이 없습니다.


시몬을 태울수 있는 곳은 등판 정도만 재현되어 있습니다.


그렌은 라간만 떼어 놓은 상태라 완벽하지 않습니다. 머리 커버도 없고 팔다리의 디자인이 더 단순해져야 합니다.


넨도 시몬을 개봉해야 하는데... 넨도 시몬에 앵그리 버전 그렌라간 머리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투구 자체로만 조립이 가능한데 뿔은 그냥 걸쳐 놓은 수준입니다.

사진 찍고 나니 좀 더 손을 보고 싶은 곳이 보이네요. 시몬이나 찍으면서 마무리 지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