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200411] 헥사기어 거버너 로즈 (04/19 사진 추가)

728x90
반응형

헥사기어를 다시 손대게 만든 장본인 거버너 로즈입니다.ㅡㅡ+


박스 이미지와는 달리 이쁘장한 아카이브 카드 이미지네요.


박스 이미지나 아카이브 이미지 어느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실물입니다.


몸통(상체)은 고무재질입니다.


관절에 핀을 박는 독특한 조립 방식입니다.


교체 파츠들. 묶은 머리칼 파츠도 있는데 아줌마 같더라구요.


스타일은 좋아 보입니다만 발이 맘에 들지 않습니다.


액션 포즈.


장착용 검이랑 손에 쥔 검의 두께가 다릅니다.


손(아대)이랑 일체형이라 빠질 염려는 없겠습니다.


백린각과 함께. 갑바 차이가 제법 납니다. 금액도 거의 2배정도이니 인정.


처음엔 오빠 달려정도 재현이 되겠지라고 생각했는데 안되네요. 아니 못하겠습니다.ㅜ_ㅜ


기분 전환겸 동일사 LED 빔세이버를 꽂아 볼려고 했으나 전지가 더 두꺼워 완전히 조립은 안되네요.

로드 임펄스 관절 보강이나 해줘야겠습니다.ㅡㅡ;;

 

 

 

 

20/04/19 사진 추가

 

백린각 도색하면서 같이 도색한 로즈. 백린각에 비해 워낙 심심해 보였던 로즈였는데 떼깔이 좋아졌습니다.^^ 

 

문제는 아카이브 카드에 있는 설정색과 매뉴얼의 설정색이 달라 조금 헤맸습니다. 뭐 결론은 내맘대로...

 

깔끔 정도는 아니지만 저임금에 빡친 중국 아줌마 수준 정도는 될 것 같습니다.ㅋㅋㅋ

 

 

막판에 마커가 덜 마른 상태에서 만지는 바람에 지문까지 남았네요. 신발에 무려 3가지 색이나 덧칠을 했는데 싹 지우다간 아작이 날 것 같아서 그냥 레드썬 합니다.

 

아 글쎄 알콜계열 건담마카에 플라스틱 크랙이 갈 줄은 몰랐네요.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