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중국피규어

[210109] 마스터메이드 메가 시리즈 갓진라이

728x90
반응형

아이고... 이젠 마크로스, 트랜스포머 접었다는 말은 거짓말인 것 같습니다.ㅋ 레드팔콘과 니씨를 정리하며서 구한 마스터메이드(마메) 갓진라이입니다.

당연하게도 관련 정보에 대해서 1도 모르는 1인입니다. 그냥 작고 귀엽고 짱짱해 보이고 멋져 보여서 관심만 가지던 중 카페 매물을 보고 질러 보았습니다.

기본 제품인 SDT-07과 흉상이라고 하는 옵션 제품인 ST-06 합본인 제품 같습니다.(카톤박스에 같이 포장되어 있음)


옵티머스 속에 작은 옵티머스가 있는 형태입니다.


구성은 단촐하지만 소체가 상당히 묵직하고 꽉찬 느낌입니다.


오밀조밀한 디테일에 색분할. 깔끔한 마킹이 눈에 띄네요.


매뉴얼은 이미지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보고 따라하기엔 쉽지가 않은데 한번 하고 나면 쉽게 변형이 가능합니다.


내(옵티머스) 안에 나(옵티머스) 있다.


두마디 뿐인 전지 가동손입니다. 간혹 손가락(볼관절)이 빠지는 경우도 있네요.


작은 옵티머스도 비히클, 로봇모드로 변형이 가능합니다.


좀 단순하게 생겼지만 나름 느낌이 있습니다. 창문에 앞뒤로 다 있는게 독특합니다. 첨부터 이렇게 생기진 않았을테고 변형의 한계로 어쩔 수 없나 봅니다. 목이 좀 헐겁네요.


변형과정은 생략!! 정렬하기가 쉽진 않지만 변형 후 모습은 멋집니다.


일부 가동 및 전개가 됩니다.


다음은 갓진라이를 만들 수 있는 옵션파츠입니다. 설정은 갓봄버와의 슈퍼진라이 합체로 갓진라이가 된다는군요.


구성 역시 단촐.


매뉴얼에는 디테일한 사용법이 나와 있지 않습니다.


날개를 저기다 꽂으면 더 멋질 것 같은데 규격이 맞질 않네요. 연장 어댑터를 만들거나 홀을 키우거나...


대충 중간에 찔러 느낌을 봅니다. 나쁘지 않어...


클리어 파츠가 군데군데 있어서 투광효과를 기대해 볼만 하지만 직접 빛을 쬐어 주지 않는 이상 큰 효과를 볼 수가 없습니다.


흉상 자체엔 LED 효과가 있습니다. 몸통쪽에 빨간 점등이 되는데 밝은 곳에서는 표가 잘 나지 않습니다. (코인전지 CR2032/별매)


소두에 딸린 가슴파츠의 조형은 동일해 보입니다.


대두에도 LED 기믹이 있어서 코인전지(CR2032/별매)가 필요한데 양극 핀을 잘보고 수납해야 합니다.


옵션파츠 사용으로 작은 옵티머스를 별도로 전시 가능합니다.


소두 장착. 애매하긴 하지만 크게 나빠 보이지 않는 프로포션이네요.


갓진라이 완성. 더 화려해지고 더 육중해졌습니다.


소두엔 LED 기믹이 없어 아쉽네요.


등쪽 부스터는 위아래 가동이 됩니다.


대두 아랫쪽에는 연결핀이 전개 가능한데 어디에 쓰는 기믹인지 매뉴얼엔 없네요. 다른 제품이랑 호환이 되는건가?


그나저나 진라이와 콘보이(옵티머스)가 별개란 얘기도 있던 것 같은데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습니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