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211003] 30MM 알토(퍼플)

728x90
반응형

그냥 갑자기 간단하게 뭐라고 만들고 싶단 생각에 구입하고 봉지를 깐 30MM 알토(퍼플)입니다.

30분만에 간단히 만들수 있는 컨셉인 것 같은데 이것도 이미 많은 옵션과 바리에이션이 나왔더군요.

괜히 빠졌다간 지난 코어건담때처럼 폭망할까봐 좋아하는 색 하나만 구입해서 집중해 보기로 했습니다.

 

런너수가 작아서 박스가 상당히 얇습니다.

 

그리고 뚝딱!!! 말이 30분이지 6시간은 걸린 것 같습니다.ㅋㅋㅋ

 

좋아하는 숫자와 잉여데칼로 덕지덕지...

 

데칼만 봐도 어는 MS의 것인지 감이 오는 분도 계실 것 같네요.^^

 

가동률은 좋습니다.

 

자연스런 무릎앉아.

 

요건 근접무기인 것 같은데 빔파츠를 꽂을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잉여 이팩트 파츠를 가공해서 꽂아주니 나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엉덩이에 (거추장스럽게) 서브메카를 달고 다니는가 봅니다.

 

메탈 그린이 칠해 놓고 보니 유니콘이 생각납니다.^^;;

 

그냥 간단히 만들어 보자고 시작했는데...

 

축광씰까지...

 

UV라이트 반응.

 

머신건은 등에 장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서브메카와의 머리 교체. 음 나름...

 

애는 고정이 안되네요.ㅋㅋㅋ

 

추가 옵션을 더 구해보고 싶지만 똑같은 컨셉으로 작업할 용기가 나지 않네요.ㅋㅋㅋ (자~알 됐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