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211117] 독수리오형제 G메카 4종

728x90
반응형

오래전 아카데미에서 사령선(뉴 갓피닉스)을 시작으로 해서 최근 불사조(갓피닉스). 거기에 G메카 4종도 합본으로 출시하였습니다.

구입 후 개봉도 하지 못하고 보관하다가 카페 지인분을 통해 도색의뢰를 하기로 했습니다. 인질은 수나.ㅋㅋㅋ

 

박스 뒷면은 소실적 직소퍼즐에서 많이 봤던 이미지가 있습니다.

 

...만 그때 당시의 익숙한 그림체는 아니네요.

 

의뢰했던 제품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블로그나 카페를 통해 중간중간 작업기를 보고 있어서 그런지 더 설레였습니다.

 

개별 박스도 접어서 고스란히 보내주셨습니다.

 

꼼꼼히 포장되어 있는 G메카.

 

지퍼팩도 고급진 이케아!!!

 

G-1 초음속 제트기 : 독수리 건(켄) / 지구는 우리가 지킨다!

 

곡선 마스킹이 많은데 깔끔하게 도색되었습니다.

 

콕핏 디테일도 있고 버니어 도색도 느낌이 좋습니다.

 

그냥 넘길 수 있는 베이스도 멋지게 도색되어 있네요.

 

센티넬 켄과 함께.

 

 

G-2 특수 레이싱 카 : 콘돌 혁(조) / 참을 수 없군. 버드미사일을 날리겠어! (ㅋㅋㅋ)

 

날렵해 보이는 디자인입니다. 

 

테일램프는 로봇얼굴처럼 생겼네요.

 

바닥도 꼼꼼하게 도색해 주셨습니다.

 

운전석 내부도 보입니다. 머플러 도색이 예술이네요.

 

요게 무슨 모드인지는 모르겠는데 메카니즘은 좀 부족해 보입니다. (게타로봇도 아니고...)

 

문제는 이 모드를 위해 기존 모드에서 옮겨야 하는 파츠수가 제법 됩니다. 선택 조립 사항이라 어쩔 수 없나 봅니다.

 

게틀링인가?

 

G-3 소닉 카 : 백조 수나(준) / 용서못해! 갤랙터!

 

회전반경이 클 것 같은 바이크네요.^^;

 

계기판은 심심하고 스탠츠 파츠는 교체식입니다. 사이드 스탠드를 사용하지 않았군요.

 

가마우지처럼 입이 쩍 벌어지는 기믹이 있습니다.

 

거기에 교체식 포를 조립합니다. 가동이 되니 수월하네요.

 

사령선 한정. 발차기 수나와 함께.

 

G-4 수륙양용 장갑차 : 제비 뼝(진페) / 독수리 오형제 출동이다!

 

어릴적엔 요게 부엉이 용(류)이 타는 줄 알았습니다.

 

가동부도 있고 자잘한 부분도 꼼꼼하게 도색이 되어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안쪽까지 도색이 되어 클리어파츠가 보는 각도마다 달라 보입니다.

 

접합선까지 없애는 공을 들이셨습니다.ㅜ_ㅜ

 

입을 열고 무장을 꽂을 수 있습니다.

 

개구리나 두꺼비처럼 보이네요.^^

 

아무리 MCP라 해도 거의 단색에 가까운 제품인데 완제품처럼 알록달록한거 보니 너무 이쁩니다.

근데 스케일은 들쑥날쑥이군요.

 

G-5 갓피닉스와 함께

 

끝으로 갓피닉스에 동봉된 G메카와 함께.

 

G-4 스케일 차이가 제일 큰 것 같습니다.

 

이 자릴 빌어 디넷웍 LeMon101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제 엇다 전시하지?ㅜ_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