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중국피규어

[230220] CCS TOYS 진게타1 블랙(한정판)(F08)

728x90
반응형

블랙은 단순히 색놀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다만 얼굴이 좀 다르고 간지나는 마후라만 있을 뿐...

리뷰가 하나 둘씩 올라고 정독을 하다 보니 괜찮다라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고 예약해서 기다리기 보단 입고된 샵을 찾고 있던 중 입고가 되었길래 냉큼 질렀습니다만 역시나 한동안 방치해 두었다가 개봉을 해 보았습니다.

사실 그 전에 장식장을 정리하다가 오리지날 게타도 전시할 곳이 없어 봉인을 하면서 미개봉으로 처분까지 생각을 했습니다만... 

이왕 구매한 거 개봉이라도 해 보자 싶어서 개봉을 했습니다. 이미 수령하기 전 (수입과정에서) 봉합씰은 제거된 상태.

박스가 상대가 두껍습니다.

 

속커버는 화려한 풀컬러 작화로 되어있습니다.

 

안쪽은 역시나 거친 스케치가 있습니다. 일반이랑 또 다른 카리스마가 있습니다.

 

구성품. 자잘한 루즈가 많습니다.

 

다음칸도 푸짐합니다.

 

무기가 많아서 그런지 손루즈가 은근 많아 보입니다. 일반게타의 오른손도 하나 들어 있네요. 줄꺼면 한쌍을 주던지...

 

레이저 대신 스파이크 블레이드를 장착했습니다.

 

복면을 쓴 듯한 얼굴. 기타 가동이나 모양새는오리지날 겟타 로봇과 동일합니다.

 

크로는 메탈로 되어 있고 크로를 밀어 넣으면 고정이 되면서 날이 섭니다.

장갑의 버튼을 누르면 크로가 튀어 나오면서 날이 다시 눕습니다.

 

왼팔의 크로는 오른팔과 비대칭입니다. 기믹은 동일합니다.

 

날의 크기 때문인지 약간 방향이 휘어져 있습니다.

처음엔 불량인 줄 알았으나 가동 기믹을 보니 그럴 수 밖에 없겠구나 싶었습니다.

 

푸짐한 무기들.

 

게타 블래스터 캐논건. 여기저기 가동 기믹이 많습니다. 리볼버는 탄창 같은 곳에 수납이 됩니다.

 

게타 머신건. 탄창을 꽂기 전에 손잡이 앞부분을 열어서 쥘 수 있습니다.

 

탄창 안쪽에 탄환 모양까지 조형이 되어 있습니다. 큰 의미는 없지만 방향에 맞춰 장착하면 됩니다.

 

나이프는 머신건 아랫쪽 자석에 맞춰 장착이 가능합니다.

스파이크 블레이드 마냥 총열이 들어 갔다가 버튼으로 튀어 나오는 기믹이 있습니다.

 

토마호크는 날이 자석으로 분리 탈착이 되는데 원하는 형태로 조합이 가능합니다.

 

연장 또는 사슬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마후라 장착을 위해선 가슴팍쪽 파츠를 교체해 줘야 합니다.

 

마후라와 기본 무기 장착! 블랙은 토마호크보다 총기류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LED 온!! 오리지날 색상보다 더 잘 튀는 것 같습니다.^^

 

처분하고자 했던 맘이 잠시 사그러졌습니다.^^ 언젠가는 처분을 해야겠지만...

 

오리지날 겟타와 함께. 장식공간이 협소해서 날개는 장착하지 않기로 했습니다.ㅡㅡ

 

마후라를 장착한 상태에서 머리를 회전하면 드릴귀 간섭이 있습니다. 파손에 주의.

 

요게 나름 한정판이라고 하던데 맞는지 모르겠네요.

팔려서 재포장하는 중에 한정 문구 발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