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중국피규어

[230327] 럭키캣02 데바스테이터(F14)

728x90
반응형

유튜브를 보다가 요상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예전에 볼트론을 분해해서 큐브로 만들어 버린 럭키캣(마이크로 코스모스)에서 동일 컨셉으로 데바스테이터를 발매했네요. 3개의 세트로 구분지어 발매했으며 동시에 발매가 된게 아니라 최근에 BOX "C"가 발매되었습니다. 완전 발매전에 예약을 했는데 모두 발매가 되자 친절히 일괄 배송해 주셨습니다. 사진만 봐도 어딘지 아는 샵!!

 

박스를 쌓으면 합체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박스 하나하나가 상당히 묵직합니다.

 

BOX "A" 웹 매뉴얼을 보니 처음부터 현타가... 올 초 엄청난 스트레스를 안겨 준 원더풀 트랜스 로닌이 생각나네요.ㅠ_ㅠ

 

케이스 안에는 작은 부속들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케이스 연결조인트 같아 보이기도 하고 케이스 보수 파츠 같아 보이기도 하고... 어디든 설명이 되어 있는 곳이 없네요.

요게 박스마다 구성이 좀 다르다고는 하던데 확인은 해 보지 않았습니다.

 

스크래퍼(좌)와 믹스마스터(우)입니다.

케이스는 52TOYS에 투박해 보입니다만 반면 짱짱해 보이기도 합니다.

 

왼다리 담당 믹스마스터. 전면 운전석 표현이 좀 아쉽습니다. 레미콘 보단 탱크로리가 생각나는 디자인이네요.

 

로봇 모드. 생각보다 손이 많이 가는 변신입니다. 큐브에서 비히클, 로봇, 합체모드까지 4단 변신이네요.

 

오른다리가 되는 스크래퍼입니다.

 

로봇모드. 흙을 걷는 전면 (블레이드) 결합부가 좀 애매하네요.

 

상체가 되는 후크입니다.

 

로봇 모드. 하박 길이가 좀 애매합니다.

 

롱하울. 기륵지가 너무 짧은 것 같아 아쉽네요.

 

로봇 모드. 짤막하고 묵직하게 생겼습니다.

 

복부 결합하기가 쉽지 않네요.

 

오른팔로 변신하는 스캐빈저. 정신없이 찍다 보니 로봇 모드는 별도로 찍지 못했네요.

 

별도의 하박을 연결해야 합니다.

 

끝으로 왼팔이 되는 본크래셔입니다. 오리지날에 비해 리파인이 많이 된 듯 합니다.

 

로봇 모드. 캐터필러/타이어의 변형이 특이합니다.

 

역시나 별도의 하박을 조립해 줘야 합니다.

 

비히클 모드 단체샷.

 

로봇 모드 단체샷.

 

이 제품에서 가장 신박하고 맘에 들었던 무기 합체.

 

멋집니다.

 

데바스테이터 합체 완료. 왼쪽 어깨의 관절을 잘못 변형해서 어깨가 낮아 보입니다.

 

고글을 쓰지 않은 상태.

 

머리 뚜껑을 열어 고글을 씌어 줄 수 있습니다.

 

손가락 일부는 가동이 되고 손바닥 홈을 통해 무기를 쥐어 줄 수 있습니다. 하박뒤의 미사일은 안으로 수납이 가능합니다.

 

유일한 액션샷.

 

어깨 높이 조절을 하니 그나마 괜찮아진 프로포션.

 

하.지.만. 역시나 인연인 아닌 듯 해서 보내 버립니다.ㅠ_ㅠ 올해 들어 충동지름에 실패를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