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중국프라

[240121] 넘버57 아머드퍼펫 키리교(花魁/화괴/KIRIGYO)(P05)

728x90
반응형

최근에 발매된 따끈따끈한 신상입니다. 이번엔 여성형 아머드퍼펫이네요. 기생이 컨셉인가 봅니다.

 

엽서엔 전작인 사쿠라 엣지 와 함께 있는 모습이네요.

 

기본 소체는 유의 와 동일합니다.

 

처음(처음 맞나?)으로 매뉴얼 오기를 발견했습니다. D12는 흉부쪽 파츠고 팔뚝 파츠는 D13이 맞습니다.

 

환복(?) 파츠들.

 

파츠불량이라 해야 하나? 조립에 방해가되는 핀(적색)이 있습니다. 제거해도 조립과는 무관합니다.

대신 관절 핀(청색)이 짧네요. 설계오류인가? 아님 내꺼만 불량인가?

 

이번에 동봉된 보너스 파츠는 기생의 시중을 드는 시녀인 듯 합니다.

 

환복으로 분위기가 바뀐 화괴입니다. 의상 색분할이 작은 사이즈임에도 꼼꼼하게 되어 있습니다.

 

옷 뒤쪽 있는 학문양도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학도 두마리 있습니다. 날개는 부채로 커스텀 가능합니다. 학보단 익룡 같아 보이네요.ㅋ 스탠드도 동봉.

 

마커로 부분도색  박스는 녹색으로 되어 있지만 어찌하다보니 핑크색으로 맞춰 버렸네요.

 

소매쪽에 무기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두마리의 학은 크로로 변형시켜 소매쪽에 장착 가능합니다. 기발하군요.

 

양손에 부채를 쥐어 줄수도 있구요. 하지만 손파츠랑 홈이 좀 안맞는 느낌이 있습니다.

 

부채 3개를 합치면...

 

우(양)산을 만들 수 있습니다.

 

끽연 중인 기생.

 

시녀는 정말 단순하게 나왔지만 소소한 곳에 색분할이 눈에 띕니다. 그런데 프로포션이 살짝 애매하군요.

 

등짐와 소매쪽 무기를 조합해서 사용 가능합니다.

 

가동이 되는 곳도 있지만 크게 역동적이거나 하진 않습니다.(아니 포즈를 못 잡는다는 말이 맞겠네요)

 

신발의 발바닥 파츠를 무기로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보너스의 이패트가 좀 약하긴 했지만 이번에도 재밌는 킷이었습니다.

 

아머드퍼펫은 특히 외장에 있어서 후두둑이 좀 많은 것 같습니다.

다시 일반 바디로 돌아가지 않는 이상은 본드 고정이 필수일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시간나면 모두 꺼내서 보수 아닌 보수를 해 줘야겠습니다.

아직 다음 시리즈 소식을 못 접했는데 언제나 나올런지... 중국판 핵사기어 같은 느낌입니다. 가성비는 넘버57이 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