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중국프라

[231031] 넘버57 아머드 퍼펫 사쿠라 엣지(櫻刃/앵인/SAKURA EDGE)(P37)

728x90
반응형

넘버 57의 경우는 신상이 나올 때마다 구입을 하고 있었는데 사쿠라 엣지가 나온 건 뒤늦게 알았네요. 암튼 오랜만에 아머드 퍼펫을 구매했습니다.

박스 아트는 여자 닌자를 나타낸 것 같습니다.


엽서 하나가 들어 있는데 전작인 귀화 와 함께 한 모습이네요.


기존 프레임 조립은 유의 와 동일합니다. 남캐든 여캐든 기본적인 조립은 동일한 것 같습니다.


좌측은 파츠의 방향이 실조립과 다르고 우측은 스탠드 지주 조립 시 방향에 주의해야 합니다.


넘버 57은 이런 서비스 파츠가 있어서 선물 같은 느낌이 듭니다. 저렴한 가격에 풍성한 구성이 맘에 드는 넘버 57입니다.


아주 작은 사이즈임에도 색분할이 정말 잘되어 있습니다.


도깨비를 닮은 실드처럼 생긴 서브암입니다.


각종 무기류. 이 많은 무기가 몸에 다 장착이 되는 것도 신기하지만


이 무기의 조합으로 태도가 된다는게 더 신기합니다.


잉여가 되어 버린 베이스 대신 스탠드를 공급해 주고 있습니다. 상당히 좋은 변화인 것 같은데 이것 또한 전시하지 않으니 잉여나 마찬가지입니다.


보너스 파츠. 가동형 손과 오니 형태의 마스크입니다.


전지 가동형 손은 좌우 선택해서 조립이 가능하고 기존 멍텅구리 손보다 무기를 쥐었을 때 결합력이 좋습니다.


액션 포즈는 이것으로 끝.  태도를 잡은 포징이 멋지구리 합니다.


그리고 외장의 거의 모든 파츠를 클리어로 추가 공급해 줍니다. 선택에 조립이 가능한데... 잘하면 서브암을 두개로 만들 수 있을 것 같았는데 일부 부족한 파츠때문에 불가능할지도 모르겠군요.


흰색은 당연 UV라이트에 반응을 합니다.


그리고 소소한 축광씰 작업. 저 클리어 파츠(눈)가 없어서라도 쌍으로 서브암 제작이 불가능 할 것 같습니다. 베이스가 되는 파츠도 부족.

최근 맨헌터 제품도 하나 받았고 기생 버전도 곧 출시가 된다는데 간단히 저렴히 만들면서 수집하기에도 무리가 없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