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중국프라

[240307] DDB PGU 더블 바주카(P13)

728x90
반응형

반다이에서도 발매되지 않은 PGU용 바주카를 DDB에서 발매해 주었습니다.

다반에서 PGU를 카피했고 최근 G3버전까지 나왔는데 거기에 맞춰 2가지 컬러로 발매되었습니다.

저는 G3를 구매하지 않았기에 일반 색상으로 더블 바주카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메탈스티커와 습식데칼이 동봉되어 있는데 습식은 설염에서 제작했습니다.

 

메탈스티커는 품질도 좋습니다. 그런데 보호지가 붙기 전에 다른 스티커가 옮겨 왔네요. 누군가는 불량을 받았을지도...

 

탄두는 4개짜리 묶음 한개랑 1개짜리 두개가 있습니다.

 

탄창(?) 은 오픈이 되는데 힌지를 잡아 주는 파츠가 쉽게 떨어져 나갈까 싶어서 미리 본딩을 해 주었습니다.

 

박스에도 언급되어 있는 의문의 파츠.

 

실드의 파츠 일부를 교체할 수 있는 파츠인데 굳이 교체할 필요는 없을 듯 합니다.

볼관절이 아닌 핀관절인데 고정력이 별로네요. 게다가 8각이라 회전시키기도 힘들구요.

 

하나를 만들어 봤으니 나머지 하나는 매뉴얼 없이 만들어 보기로... 파츠가 은근 많습니다. 그래서 결국 매뉴얼의 도움을...

 

큰 어려움 없이 술술 만들었습니다. 신축과 손잡이를 접는 기믹이 추가 되었습니다.

 

손잡이 가동도 원작처럼 됩니다.

 

PGU에 걸맞게 일부 오픈이 되는 기믹도 추가되었습니다.(반다이 보고 있냐?!!!)

 

데칼까지 마무리.

 

바주카를 실드에 장착도 가능하지만 핀굵기가 다른지 타이트하게 장착이 안되네요.

게다가 핀 방향이 한방향이라 두개를 동시에 장착하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가동되는 방아쇠까지 재현을...

 

더블 바주카!!

 

전시는 요로코롬. 반다이한테도 쥐어 주고 싶지만 그냥 다반이 다 갖기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