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중국프라

[240420] 모장혼 갓건담(feat.다빈파님 &아맥스데칼)(P32)

728x90
반응형

활동 중인 카페에서 이벤트로 모장혼 갓건담이 당첨되었습니다.^^

 

하지만 기존 정품을 가지고 있어서 지인분께 도색(하이퍼모드) 의뢰를 했습니다.

 

그리고 도착~!!

 

프레임까지 만들어야 하는 상황이라 생각보다 조립은 쉽지 않았습니다.

 

추가로 구입한 아맥스 데칼. 정품과 살짝 다른 구성입니다.

 

기존 정품과 달리 전면 커버가 잘 열리지 않습니다. 일부 가공을 했는데도 시원하게 열리지 않네요.

 

100% 동일한 카피인 줄 알았는데 아닌가 봅니다. 칼자루 라인도 다르네요.

 

데칼까지 완료. 머리가 없는 이유는 조립 중 파츠가 보이질 않아 지인분께 재확인 요청을 드린 상태입니다.^^

 

알록달록한 데칼이 있는데 일부 라인데칼은 일반과 알록달록한 데칼 선택 사용하게끔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실수로 일반을 먼저 붙혀서 이중으로 붙혀 버렸네요.ㅜ_ㅜ

 

아맥스 데칼도 좋긴 한데 너무 얇아 잘 끊어지는 것 같습니다.

 

사진은 표가 안나지만 프리즘 효과가 있습니다.

 

일반 갓건담과 함께. 벌써부터 덜렁이는 느낌이...

 

가슴쪽 킹마크도 어색해서 데칼과 축광씰을 넣어 줬습니다.(정작 축광 테스트는 못했네요. 나중에 머리 완성되면 다시)

 

UV 효과는 확실히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