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240505] 아르카나디아 베르루타(P37)

728x90
반응형

연휴를 열심히 달렸습니다. 구입한지가 언제인지 모를 녀석들을 하나 둘씩 찾아서 만들어 보기로 합니다.루미티아 에 이어 아르카나디아 두번째 시리즈 베르루타입니다.


루미티아보단 좀 어려 보이는 얼굴이네요. 하지만 악마 컨셉이라 깡다구 있게 생긴 것 같기도 합니다.^^ 귀걸이는 나중에 시간되면 마커로 살짝 찍어줘야겠네요.


슬랜더형 바디입니다.


팔은 양쪽이 동일하게 사용할수도 있지만


대칭으로 하는게 기본 컨셉입니다.


다리도 일반적으로 셋팅 가능합니다만 다리 역시 비대칭이 컨셉입니다. 왼쪽 다리 허벅지에 말려 있는 뭔가의 표현은 파츠 분할로 잘되어 있습니다.


자세를 잘못 잡아서 앞으로 꾸부정하게 서 있네요.ㅜ_ㅜ 발목 날개는 고정이 안되어 뱅글뱅글 놉니다.


왕관은 딱히 고정하는 곳이 없고 양뿔 사이에 살짝 끼워서 고정을 하고 있습니다. 걸프라의 원조라 할 수 있는 코토라 얼굴 인쇄는 정말 깔끔합니다.


주먹 손 외에 4종의 손이 있으며 넓은 소매의 간섭을 피하기 위해 꺾인 손목이 달린 파츠도 제공됩니다.


우산처럼 생긴 무기. 랜서라 해야 하나?


펼쳐지기도 하고 우산창을 떼어 내어 스커트로 사용 가능합니다.


양팔을 같은 모양으로 바꾸고 오른 다리도 교체. 스커트랑 날개 추가. 더욱 악마스러워진 것 같습니다. 얹어 놓은 왕관은 뻬고 고정용 왕관으로 교체합니다.


개구진 표정이지만 이쁩니다.^^


전용스탠드. 루미티아랑 색상만 다르고 동일합니다.


표정도 두가지 더 있습니다.


특전으로 전용 하드케이스를 제공합니다. 소체를 안에다 보관하시는 분들도 있던데... 풀셋팅으로는 불가하고 가장 가볍게 셋팅하고나 가능할 것 같습니다. 귀찮아서 테스트도 패스.


루미티아와 함께. 볼수록 날개 먹선은 NG였던 것 같습니다.ㅠ_ㅠ 베르루타 소체가 더 작아 보이네요. 원래 그런가?


스탠드에 올려 보았지만 역시나 소체가 작네요. 왜 비슷한 체형으로 하지 않았을까요? 하긴 뒤에 나온 제품들과도 맞지 않을 것 같습니다.

세번째 시리즈 유쿠모는 꼬리부터 볼륨이 장난 아니던데... 네번째 엘레나는 더 크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