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180706] 슈퍼미니프라 가오파이가

728x90
반응형

분명 지난달 말에 수령을 한것 같은데... 이것저것 정리하는 중이라서 잠시 잊고 있었네요.ㅜㅜ

 

예약초기에 물량 찾기 정말 힘들었는데 막상 발매가 되니 구하기 힘든 정도는 아닌것 같습니다. 역시나 초조해 하면 안된다능...

앞서 발매된 제품들과는 다른 박스아트입니다. 가오파이가를 상징할 특별한 뭔가가 없었나 싶기도 하고...

 

(추가) 박스 아트의 장면에서 이런 대사를 쳤다는군요.

"너는 틀렸어. 그런 힘은 진정한 힘이 아냐"

"틀린건 내가 아냐. 틀린건 가이 형이야"

 

가오가이가처럼 소박스 4개가 1세트 구성입니다.

 

박스아트.

 

1번 박스. 팬텀가오(가오파)입니다.

 

어깨 오픈 기믹이 달라졌습니다.

 

클로 가동도 되구요.

 

애니의 프로포션을 따라가긴 어렵지만 모양새는 나오는것 같네요.

 

스커트도 뭔가 좋아진것 같고...

 

다리의 변형기믹도 참신합니다.

 

팬텀가오.

 

편손이 부재네요.ㅡㅡ;

 

2번 박스. 스텔스 가오III입니다.

 

엣지있고 볼륨감이 좋습니다.

 

파이가 얼굴.

 

가오가이가에게도 있던 그것입니다.

 

스텔스가오III.

 

클리어파츠로도 교환 가능합니다. 기타 손루즈. 가오파의 손이나 좀 더 넣어 주지...

 

3번 박스. 라이너가오II.

 

중간축 조립시 암핀쪽 파츠를 좀 깎아내어야 갭없이 조립 가능합니다. 

 

x2. 기차에서 생김새가... 로켓인가요?

 

스티커가 필요한 부분인데 일단 패스.

 

가장 손쉽게 만든것 같습니다. 그만큼 손이 많이 갈것 같네요.

 

그래도 부스터엔 부분도색이 되어 있네요.

 

디바이딩 드라이버. 기존꺼랑 비슷해 보이지만 다른 툴입니다.

 

4번 박스. 드릴가오II.

 

구조는 기존이랑 크게 다를게 없어 보입니다.

 

니드릴의 신축이 가능합니다.

 

쉽게 쉽게 만들수 있으면서 구색을 제대로 갖춘 가오가이가 시리즈의 4번째 가오파이가입니다.

 

변신이나 합체는 담에 해 볼려고 했는데 초룡신처럼 또 잊혀질까봐 가오파로 변형까진 해볼렵니다. 옆구리 날개는 떼어냅니다.

 

가랑이를 벌리고 골반을 좁혀 줍니다.

 

허리를 세우고 다리도 가지런히 셋팅합니다.

 

엉덩이 스커트도 골반에 고정시켜 줍니다.

 

클로를 접고 상박을 회전시켜 줍니다.

 

다리 변형기믹에 신경을 많이 쓴것 같네요.

 

머리 회전을 위해 가슴 파츠를 뗐다 붙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네요.

 

가오파 완성. 역시나 소두고 팬텀가오에서 거의 완전변형에 가까우니 이 정도 프로포션이면 훌륭하다 봅니다.

 

소두지만 멋져~^^

 

간만에 프라질하니 (또) 재밌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