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12 inch

[200108] 핫토이 다이캐스트(D27) 아이언맨 마크7 다시 보기

728x90
반응형

AS 맡겼던 오른팔도 다시 와서 최근 받은 마크7을 좀 더 살펴 보았습니다.

풀무장은 아니고 무장 풀오픈?

 

구버전에 비해 디테일은 좋아졌는데 뭔가 대충 했다는 느낌도 들고... 가이드에 걸려 있는 탄알들은 어떻게 나가는겨?

 

똑같은 교체식의 미사일이지만 디테일이 더 좋아졌습니다.

 

허벅지에 달린 미사일은 탄알 도색이 별도로 되어 있지 않네요. 구버전은 금색으로 알고 있는데... 요게 맞는 설정인가?

 

경량화? 좀 더 미끈해진 마크7인데 풀무장이 더 좋아 보이네요.

 

그래도 숨은 디테일은 좋습니다.

 

등쪽에 일부 파츠를 교환 또는 제거를 합니다.

 

허벅지 디테일도 색상 외엔 구버전과 크게 달라 보이진 않습니다.

 

데미지 파츠로 교체. 머리는 통채로 교체합니다. 토니 얼굴용이라서 발광효과는 없습니다. 마스크만 따로 발광헤드에 사용 가능합니다.

 

별나게 떼깔이 좋아 보이는 토니.

 

슈트팟 모드입니다. 스타크 타워에서 내던져지면서 착용되던 그 비행 슈트팟. 마크5보단 이팩트가 살짝 부족했지만 그런대로 신선한 맛이 있었죠.

영화에서 순간적으로 나왔던거라 자세한 디테일을 확인하기 어려웠는데 이렇게 제품화시켜 주네요.

 

의외로 손이 많이 가는 변형입니다.

 

측면은 생각만큼 멋져 보이진 않습니다. 좀 더 짧으면 멋질텐데 본체를 이용하는터라 한계가 있습니다. 설정이 이런것일수도 있구요.^^;

 

세부 디테일도 괜찮습니다.

 

측면쪽 커버의 조합을 맞추기가 쉽진 않습니다. 딱히 고정도 되지 않구요.

 

빔파츠를 사용해서 마치 빔이 나가는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토니 손목의 팔찌랑 씽크로하는 효과입죠.

좀 더 살펴보고 싶지만 너무 많이 찍어 버리면 나중에 언제 할지도 모를 리뷰에서 찍을게 없을것 같아서 요기까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