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중국프라

[200131] 모장혼 윙 & 모심 윙제로 데칼작업 (feat. 델피데칼)

728x90
반응형

무슨 애정이 생겼는지 데칼질을 해주겠다는 욕심에 다심 모장혼 윙을 꺼냈습니다.

 

눈 씰은 카페 회원님 조언으로 RG 뉴건담의 여분을 사용했는데 딱이네요.^^

 

작업 과정은 없고 완성입니다. 데칼질만 3시간은 훨씬 넘은 듯합니다.

 

곡면이 많아 마크 소프트까지 사용하며 작업했네요.

 

정품에도 없는 씰은 MG를 참조하거나 다른 유저 작품을 참조했습니다.

 

홀로그램이라 빛에 따라 색이 변합니다.

 

비행모드로 하면 써먹지 않을까 싶어서 뒤집어 붙였는데 다시 변형할 일은 없을 것 같아요. ㅜ_ㅜ

 

역시 데칼은 델피!!

 

축광씰 붙인 곳 확인 한번 해보고...

 

모심 윙제로로 넘어갑니다. 요놈도 3시간 이상을 잡아먹네요.

오랜만에 만져보니 찢어진 폴리캡도 많고 보완하며 작업을 하다 보니 시간이 더 걸린 것 같습니다.

 

이 데칼은 RG 윙제로를 기반으로 해서 작업하면 됩니다만 추가 데칼이 많아서 느낌으로 붙일곳이 많습니다.

 

게다가 모심에서 일부 조형을 변경했기 때문에 RG 대응해서 맞지 않는 곳도 제법 있습니다.

 

데칼은 역시 델피!!^^ (광고 아닙니다.ㅋㅋㅋ)

 

모장혼 윙건담과 함께.

 

중간에 너무 지쳐 포기할까 싶기도 했는데 완성하고 나니 보람은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