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일상

[200411] 드래곤볼 조명 만들기

728x90
반응형

달마에서 요런 피규어를 구했답니다. 첨부터 조명과 셋트로 나온 제품인 줄 알았는데 아니더군요.^^;;

어쨌든 나름 구상을 해 놓은게 있어서 커스텀을 해 보기로 합니다.


먼저 발목을 잡아 주는 작은 서포트가 제 기능을 하질 못해서 발바닥을 뚫고 원형 베이스를 만들어 줬습니다.


120파이 5T 아크릴 2장에 구멍을 내고 고정용 핀을 심어 줍니다.


이제 쉽게 넘어지진 않겠군요. 그간 수차례 넘어져서 일부 도색도 까졌던데...ㅜ_ㅜ


대체할만한 조명을 찾다가 달형상의 조명을 구입했습니다. 문제는 어떻게 손오송 손위에 올리는가인데...


문득 생각난 것이 런너였습니다. 예전부터 클리어나 도금 런너는 조금씩 모아뒀었는데 이제서야 써 먹네요.


아미우다케님의 런너 건담을 생각하며 글루건으로 열심히 붙혀 나갔는데 일관성 없는 런너색에 너무 지저분해 보입니다.


내려 보니 더 형편이 없네요. 도면도 뚜렷한 구상도 없이 생각나는대로 덕지덕지 붙혔더니 균형도 안 맞고 모양새도 엉망입니다.


조금씩 간소화 시켜 나갑니다.


생각없이 만든 결과입니다. 런너랑 글루건이 낭비되었네요. 그리고 내 시간...ㅜ_ㅜ


아쉬운대로 셋팅은 되었는데 자꾸만 런너가 눈에 거슬립니다.


진짜 헛고생 했습니다.


그나마 베이스 꾸민건 맘에 드네요.


사실 조명 하나만 믿고 요런것도 달마에서 구했다죠.ㅋㅋㅋ


은근슬쩍 손오공 피규어가 늘고 있습니다.ㅠ_ㅠ


조만간 도면화 해서 다시 작업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