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일상

[200530] 간만에 장식장

728x90
반응형

슬슬 장식장을 비울때가 된 것 같아 요즘 이것저것 잡히는대로 정리를 하고 있네요. 항상 사진 찍을 때 배경이 되어 주고 있는 장식장.

처음엔 자잘한 것들이나 그날 만든 것들 넣어 두는 식이었는데 어느새 꽉차 버렸습니다. 중앙에 두칸을 제외하곤 마구잡이로 쑤셔 넣은 듯한 분위기네요.

 

센티넬 제품을 좋아라 해서 이것저것 제법 모았었는데 이제 조금씩 처분 중...

 

파이팅 기어 시리즈는 애착이 많이 가서 끝까지 데리고 있을 것 같군요.

 

최근 수집이 끝난 FA 시리즈. 동종의 미니 디폼드와 짝퉁 미피까지 마무리 했네요. ES합금 위주에 SD류를 보관하는 곳이라 좀 어색하긴 합니다.

 

그렌라간... 에바...

 

RG 에바 0호기는 이달에 발매가 되겠군요.

 

갈 곳이 없는 갓 건담. 전시공간도 많이 차지 하는데 아우라 파츠라도 빼야겠습니다.ㅋ

 

은근히 증식 중인 S.I.C. 파이즈는 걸러야 할지 말아야 할지...

 

요즘은 조용한 다이아클론. 신제품이 곧 나올텐데 파는 곳이 안보이네요.

 

걸프라 공간을 따로 만들어 줘야 하는데 공간확보가 안되고 있습니다.ㅠ_ㅠ

 

안방 들어가기 전 장식장. 좀 대형템들을 전시하고 게다가 조명까지 있는... 좀 우대 받는 녀석들의 공간입죠.

 

최근 퍼스트들과 아기자기한 것들을 다시 셋팅했습니다.

 

 

 

가가가 시리즈도 D스타일과 합방을 위해 다른 곳으로 좀 옮겨야 할 것 같네요.

 

엑시아들...과 쩌리들.

 

메빌과 쩌리들... 고인물들도 슬슬 정리를 해야 할까 싶습니다.

 

최애. 아스트레이들. 최근 아크릴 스탠드를 하나 더 구입하면서 다시 셋팅했습니다.

 

아직 어수선한 2개의 장식장이 더 남았습니다.ㅡ_ㅡ 과연 정리가 될 것인지 처분이 될 것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