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210307] 슈퍼미니프라 기어전사 덴도 풀아머 옵션파츠 & 개틀링 보어 & 드래곤 플레어 셋(프반)

728x90
반응형


주말에 달린 슈퍼미니프라 풀아머 덴도 옵션파츠와 데이터 웨폰 개틀링 보어 & 드래곤 플레어 셋입니다
덴도와 오거가 오기 전에 도착을 했는데 이제서야 오픈을...


기존 박스보다 얇고 깁니다.


런너수도 제법 됩니다.


매뉴얼과 스티커.


덴도의 무기들입니다. 모두 생김새가 익숙하네요.^^;


초전자요요는 조립을 하면 갭이 생깁니다. 숫핀을 좀 잘라내면 딱 붙습니다.


활은 펴진 상태로 별도 공급되고 그에 맞는 긴화살도 별도 공급되고 있습니다.


각종 무기를 쥘 수 있는 손파츠들도 추가 되었네요.


이제 데이터 웨폰으로 넘어 와서...

코에 달린 개틀링이 인상적이네요. 부분도색 상태가 썩 좋진 않습니다.


앞다리 파츠 일부는 서포트 메카 모드일 때 가동이 됩니다.


서포트 메카 모드 파츠.


전체적으로 씨~뻘겋네요. 좀 싸굴틱해 보입니다.


장단지 파츠는 사출색 불량인지 전부 도색처리 되어 있습니다.


머리 중앙부 끝단은 매우 뾰족하니 다치지 않게 조심해야 합니다.


장착 어댑터 핀의 길이가 다릅니다. 제거할 때 좀 수워해진 느낌이네요. 레오 서클도 손 좀 봐줘야겠습니다.


개틀링 보어(창조)


무게 중심이 앞으로 좀 쏠렸고 어금니 때문에 앞다리 가동에 제한이 있습니다. 뒷다리 역시 앞다리와의 간섭이...


턱 밑을 열어 손잡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역시나 저돌맹진 같은 박력 있는 자세는 잡기 어렵네요.


어깨 가동률이 과하게 좋습니다.ㅋㅋㅋ


드래곤 플레어(사랑) 볼륨이 유니콘 드릴 다음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불혼은 쨉도...


다리를 만지다 보면 쉽게 빠지는데 순접하는게 정신 건강에 이롭습니다.^^


골다공증이 제법 있는 녀석입니다.


뭔가 푸짐해 보이는 한정이네요.


자쿠 머신건이랑 퍼스트 라이플을 섞어 놓은 듯 합니다.


요건 자쿠의 미사일 런처랑 히트호크를 대칭시켜 놓은 듯한 모습입니다.


겟타의 토마호크인가?


자붕글의 그것과 닮았죠?


등짐의 일부를 교체해야 하는데 색상이 다르네요. 색분할이 안된건가?


엉덩이 장착한 검은 용자시리즈에서나 나올 법한 디자인이군요.


콤바트라V의 초전자 요요~


자세를 좀 잡을려다 보니 허리를 앞으로 (어색하게) 꺾을 수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딱 봐도 라이덴.


활통에 활도 있습니다.


이것저것 막 끌어다 쓰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여기서 잠깐 팔뚝에 달린 터빈(?) 조립에 대한 자세한 언급이 매뉴얼에도 보이지 않는 것 같아서 살펴보니...
다리에 달린 파츠는 방향을 확인할 수 있는 구조물이 있어서 한 방향으로 밖에 조립이 되질 않습니다만
팔에 달린 파츠는 방향에 관계 없이 조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분명 조립의 정방향이 있습니다.
사진 좌나 우처럼 같은 폭으로 조립을 하게 되면 주름의 간격이 달라집니다.
따라서 간격을 위아래 다른 방향으로 조립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서로의 파츠를 교환해 보니 이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여튼 개틀링 보어를 장착하기 위해 사지 분리.


손잡이만 달아 주면 끝.


드디어 가슴에 숨겨지 홀을 사용하게 됩니다.


손잡이를 좀 소심하게 잡았네요.^^;


서포트 메카 모드는 색상도 그러하고 탱크나 전차처럼 보이네요.


그런데 남는 잉여가 너무 많습니다.


드래곤 플레어도 일단 최대한 분리를...


레오 서클처럼 어댑터만 장착하면 끝.


서포트 메카 모드. 비행기겠죠?


원작에선 데이터 웨폰 풀 장착이 안된다고 하는 것 같던데 그걸 프라에선 해소를 해 주는가 봅니다.


그런데 조립을 잘못 했는지 둘이 키스를...ㅋㅋㅋ


암튼 데이터 웨폰 풀 장착!!!


이리저리 만지다 보니 덴도도 깃 안으로 머리 회전이 됨을 알았습니다.


배터리도 마커로 슥삭슥삭.


참수 당한 데이터 웨폰들과 함께.


데이터 웨폰은 오거에게 주고 풀아머 덴도와 함께.


욕심을 내다 이런 참변까지... 어깨가 잘 뽑히는 듯 해서 관절 보강을 했는데 너무 뻑뻑했는지 핀이 끊어졌네요.
수리를 한다고 하긴 했는데 맘에 들지 않네요.ㅠ_ㅠ 새로 사기엔 단품이 팔지도 않고...ㅠ_ㅠ 에효...


중간에 키바 자리만 비워 뒀는데 은근 슬쩍 피닉스 엘도 입질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