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210301] 슈퍼미니프라 기어전사 덴도 (오거 & 데이터 웨폰셋)

728x90
반응형

연휴를 맞이해서 좀 꾸역꾸역 만들기 시작한 오거 & 데이터 웨폰셋입니다.

덴도 때 좀 지루하게 만든터라 감흥이 덜 했네요.

기어전사(기어파이터)가 아닌 기사기어(나이트기어) 오거입니다.

 

런너 볼륨은 덴도랑 비슷합니다.

 

매뉴얼 구성은 동일.

 

덴도에 비해 심심한 가슴입니다. 부분 도색이 깔끔하진 않네요.

 

어깨뽕을 제외하곤 동일한 구조입니다.

 

턱밑 부분 도색도 깔끔하지 않습니다. 이마 노란색도 밀렸네요.ㅡ_ㅡ; 입모양이 덴도에 비해 못생겼습니다.

 

일부 도색 수정 후.

 

투구를 쓴 머리는 프로포션용이 하나 더 있습니다. 없어도 딱히 불편하지 않을 것 같은데 굳이...

 

바이퍼윕에도 부분 도색이 제법 되어 있습니다.

 

X 17

 

관절이 기대만큼 뻑뻑하진 않습니다.

 

웨폰용 부속.

 

불혼 머리의 볼륨감이 좋습니다.

 

몸통은 부분 도색이 없어서 심심하네요.

 

두툼한 다리.

 

서포트 메카 모드용 파츠.

머리와 어깨뽕 외엔 신선한 맛이 없었던 오거입니다. (당연해서 어쩔 수 없는 부분이죠)

 

덴도보다 턱이 짧아서 목회전은 좋습니다만 투구를 씌우면 또 턱에 간섭이 생기네요.ㅠ_ㅠ 애니에선 머리를 어떻게 돌리는지...

 

바이퍼윕(자신감). 목에 스탠드를 꽂아 세웁니다.

 

근데 꼬리가... 코브라가 아닌가?

 

스탠드가 없이도 자립(?)은 가능합니다.

 

입이 고정이라 아쉽네요.

 

웨폰 모드 시에는 몸통을 떼고 어댑터만 사용합니다.

 

요게 와이어가 맞을 듯 한데 프라봉으로 대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서포트 메카 모드인데... 이건...

 

그냥 굴렁쇠네요.ㅋㅋㅋ

 

불혼(지혜). 유니콘 드릴 다음으로 볼륨감이 좋습니다.

 

스탠드를 꽂을 만한 곳은 엉덩이 밖에 없네요.

 

코뚜레 위치는 사진과 같습니다.

 

오거 팔에 장착.

 

추가 파츠를 통해 연장도 가능합니다. 다만 실린더 같은 부위는 딱맞질 않는 느낌이네요. 

 

서포트 메카 모드. 지금까지 본 것 중에는 그나마 그럴싸~ 하지만 부분 도색이 (많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추가 파츠 장착.

 

덴도와 함께.

 

이쯤에서 진짜 피닉스엘이 있어야 하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가격이 진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