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중국피규어

[210527] 마스터메이드 메가 시리즈 시저(오버로드)

728x90
반응형

늦게 배운 도둑질에 날 새는 줄 모른다고...
매물 찾던 중 마침 시저(오버로드)가 보여서 구입했네요.

이번엔 박스가 있는 녀석으로 구했는데 역시 박스는 오픈하는 맛이 있어야죠.^^


시저의 경우는 상하체가 분리되어 각각 전투기와 탱크로 변하는 오버로드가 모티브입니다.


구성품.


안쪽에 대검 겸 날개도 있습니다.


얼굴 생김새는 다 비슷비슷해 보이면서도 각자 매력이 있습니다.


종아리 민트색도 잘 어울리네요.^^


뒤통수에 투명 스위치가 있고 그 아래 하관을 가동하는 레버가 있습니다. 코인전지는 CR2023을 사용합니다.


좀 얍실한 캐릭터인가 봅니다.^^


팔 가동률에 비해 다리 가동률은 부족한 맛이 있습니다.


풀무장.


언제나 부분도색과 마킹은 깔끔합니다.


상하체 분리를 하기 위해 허리 뒤쪽 락킹을 해제합니다.


오버로드는 부부간 같이 조종을 하는데 분리 시 하체는 남편(기가)이 조종하고 상체는 아내(메가)가 조종한다네요.


상체 변형을 위해 손을 팔뚝에 수납합니다.


백팩을 아래로 내립니다.


머리를 180도 회전하고 팬티를 반으로 가릅니다. 사진엔 빠졌지만 백팩에 수납된 부스터도 꺼내어 줍니다.


쉐도우 파이터 (메가제트). 역익기의 매력을 잘 살린 것 같습니다.


휴대폰 거치대 위에서...ㅋ


날개는 뒤집어서 꽂을수도 있습니다.


요게 볼트매셔인가?


부스터는 클리어 파츠로 되어 있어 이쁩니다.


다음은 하체 변형. 정강이를 앞으로 전개해 줍니다.


가랑이를 벌려서 총(데몬 블래스터)을 꽂아 줍니다. 은근 뻑뻑하게 조립이 되네요.


론건? 로건? 암튼 기가탱크 완성.


포신 회전이 되질 않아 살짝 아쉽네요.


기가탱크도 오픈되는 곳이 제법 있습니다.


그리고 미니피규어는 보라보라한 쇼크웨이브입니다.


작은 사이즈임에도 괜찮은 가동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시티모드는 아닌 것 같고 다시 합체해서 기지?요새 모드 같은 아이언 포트리스로 변형됩니다.


크게 멋져 보이진 않네요.^^;;


다시 로봇모드로.


방패(메가 차일드)에 대검을 꽂을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메가 시리즈에 빠질수 없는 흉상(ST-05) 입니다.


디테일은 확실히 좋습니다. 이렇게 흉상만 수집해도 멋질 것 같네요.^^


역시나 광량이 부족해서 헤드까지 골고루 퍼지진 않네요.


교체!!


이번에도 만족스러웠던 마스터메이드 시저(오버로드)였습니다.^^


점점 늘어나는 마메 식구들.


어디 아폴로(오메가 슈프림) 파는 곳 없나? 매물이 안보이네.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