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중국프라

[211226] 이펙트윙즈 에반게리온 ESV + 개틀링 건

728x90
반응형

반다이 상술이 너무 쩔어서 이펙트윙즈 제품으로 우회했습니다.

3호기 빠지는 대신에 개틀링 건이 추가되었고 가격은 1/3정도?

 

파츠수는 많지 않지만 크기가 큼직큼직하네요.

 

오잉? 시스템 인서트 런너인가? 반다이만 할 수 있는게 아니었군요.

90년도에 HG 퍼스트 보고 우와~ 했는데... 이미 30년이 지났으니 이제 중국도 (충분히) 할만하지.

근데 노란색 런너나 게이트는 없습니다. 신기방기.

 

작은 실드도 분리가 되지만 홈이 있어 보기가 좋진 않네요. 작은 창 커버도 없습니다.

 

안쪽 마감은 그리 좋아 보이진 않네요.

 

개틀링 건은 익숙한 조립 방식이네요.

 

세개의 순서를 잘 조합해서 동그라미안의 모양(약간 잘린 원)이 나와야 조립이 됩니다.

 

탄창엔 탄알 모양도 재현되어 있습니다. 자쿠의 그것과 비슷해 보이는 군요.

 

말뚝(?)은 신축 가능합니다. 90도 돌려서 뽑거나 넣고 다시 90도 돌리면 고정이 됩니다.

 

전용 스탠드도 있습니다.

 

잉여 파츠.

 

나쁘지 않은 디테일입니다.

 

개틀링 건은 쏘쏘.

 

습식 데칼은 들어 있지만 매뉴얼엔 가이드가 없습니다.

 

알고 보니 요 제품이 레진으로 나온 제품이랑 생김새도 비슷하고 마킹도 비슷하더라구요. 참고해서 작업했습니다.

 

데칼을 붙히니 한결 낫습니다.^^

 

남은 데칼은 개틀링 건에다 붙혔는데 괜히 했다 싶기도 하고...

 

남은 데칼은 수송대 베이스에도 붙혀 줬습니다. 폭주와 경계.

 

실드가 이렇게나 컸었나? RG에바들은 무릎이 약해서 세우기가 쉽지 않습니다. 게다가 전용 손파츠도 없고...

 

개틀링 건은 초호기가 들고... 초호기 역시 무릎이 약해서 들고 버티질 못하더군요. 그래서 무릎을 꿇힌...

 

드디어 포지트론 라이플을 들었습니다. 어깨 교환파츠도 처음으로 조합해 보았네요. 안테나는 뒤로 향해야 하는데...

 

근데 스코프를 눈에다 맞추기가 쉽지 않습니다.

 

어쨌든 이렇게 야시마 작전의 모습을 재현했습니다. 영호기는 어깨 구속구가 없어야 맞는 재현이죠?

 

그냥 여기서 끝냈어야 했는데...

결국 3호기 합본을 구하고야 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