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220412] 슈미프 볼트론 오프로 볼트론 따라하기

728x90
반응형

오프로 볼트론 사태를 보다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오프로 볼트론을 사게 된 이유 중에 하나가 다섯마리 사자의 출동을 재현한 스탠드였습니다.

하지만 각각 사자들의 하자가 많았고 전시 공간이 협소한 관계로 결국은 합체해서 전시하고 스탠드는 봉인!!

그래서 느낌만이라도 살려 보자는 생각에 오래전 구입했었던 슈미프를 활용해 보기로 합니다.

반다이 HG에 동봉되었던 스탠드는 개별판매가 되지 않았고 중국 카피 제품이 있는 걸 확인하고 5개를 저렴히 구해 보았습니다.

 

다섯개의 스탠드를 배치하니 이것 또한 공간이 만만치 않았습니다.

 

그냥 다섯개를 붙혀 놓으면 심심하니 각 사자에 맞는 색상의 시트지를 붙혀 보기로 합니다. 도색은 불가하니...

 

스티지는 생각보다 얇아서 3겹을 덧붙혔습니다.

문제는 스탠드 지주의 파팅라인이 너무 도드라져 전부 줄질 사포질을 했네요.ㅠ_ㅠ

게다가 사자와의 연결 방법은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안이 떠오르지 않더군요.

최대한 사자들에게는 손을 안대는 방향으로...

흑사자는 어쩔 수 없이 엉덩이 쪽에 3미리 구멍을 뚫어 주고 청/황사자는 다리가 꽂히는 자리에 걸치는 방식으로...

적/녹 사자는 도무지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아서 그냥 꼬리를 떼고 그 자리에 연결하는 걸로 했습니다.

 

사진상의 적/녹사자의 꼬리는 조인트 부분을 살짝 아래로 내려서 걸쳐 놓은 상태입니다.

 

멋지기는 한데 뭔가 심심한 생각이 들어서 물전사지에 이미지를 출력해서 추가해 줬습니다.

 

나쁘진 않아 보이네요.

 

문제는 사자들을 셋팅하면 잘 보이지 않는다는 겁니다.ㅜ_ㅜ

 

갑자기 현타!!!

 

물전사지 쓰면서 최근 만든 창채소녀정원 베이스에도 뻘짓을 했는데 다시 제거하고 싶어집니다.

 

하지만 전사지는 이뻐니깐 매트에다 착착착!!!

 

분명 이미지는 좋은 걸 구했는데 출력물에는 얼룩(필셀) 같은데 생기는지 모르겠습니다.

 

자기 얼굴들을 밝고 있는 소녀들. 시간 내어서 다시 제거해야겠습니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