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중국프라

[220501] 케이코 스페이스 포드 크랩03 ER05(P24)

728x90
반응형

거실 테이블에 뭔가 짱박혀 있길래 확인해 보니 2년 전에 배송비 맞출려고 구입한 중국프라가 있었습니다.
눈에 띄인김에 오픈. 실제 오픈은 4월 말인데 이것저것 보완하고 데칼질 한다고 달을 넘겨 버렸네요.ㅋ

케이코라는 브랜드인데 저한텐 좀 생소하네요. 중형급 화재 진압용 포드(소화정?)인가 봅니다.


조형은 살짝 싼티가 납니다. 파일럿을 먼저 조립하고 조종석에 앉히면 뭐가 안 맞을 것 같아서 조종석에 본체를 먼저 고정하고 팔, 다리, 모니터를 조립해 줬습니다.


딱 한명만 탑승할 수 있는 작은 사이즈네요.


자동차 보닛처럼 생긴 디테일이네요.


사이드에 붙는 대형 암.


쉽게 쉽게 만들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것저것 조금 꾸며 주고... (모니터도 도색해 줄 껄 그랬네요)


축광 효과. 라이트가 꼭 눈처럼 보입니다.ㅋㅋㅋ


그리고 데칼질. 데칼 사이즈가 좀 맞지 않고 매뉴얼과 달라서 취향에 맞게 오버 데칼링을 했습니다.


실제 게처럼 앞쪽에 작은 서포트 암이 있습니다.


대형 암은 관절 부위가 많은데 전체적으로 고정성이 좋지 않습니다. 움직이다 보면 잘 빠지네요.


요상하게 생긴 손으로 뭘 잡을 수 있을런지...


굴곡이 많아 마크소프터까지 동원!!! 박스에는 등쪽 커버가 클리어처럼 보이더니 실물은 다르네요.


아랫쪽 서포트 암들은 관절도 많은데 하나같이 부실합니다. 작은 집게랑 용접기가 붙혀 있는 것 같네요. 소화긴가?


그리고 전면에 숨어 있는 또하나의 서포트 암.


팔이 도대체 몇개여? 관절만 짱짱했으면 정말 좋았을텐데 아쉽습니다.


스탠드 관절의 핀 용도는 모르겠고 스탠드 관절도 살짝 불안합니다.


등짐(?)은 (좀 번거롭긴 하지만) 분리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작은 파츠로 교체가 가능한데 사람이나 짐을 수납할 수 있을 것 같군요.


베이스도 데칼을 붙히고 보니 이쁘게 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