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중국프라

[220424] 수잔모형 윙 모델 킷 & 대림 전지 가동 손

728x90
반응형

미개봉 프라가 한두어개도 아니고 또 이런 자잘한 것에 현혹되어 지르고 말았습니다.

수잔모형에서 나온 윙이랑 대림에서 나온 1/144용 전지 가동 손입니다.

 

수잔모형 윙은 박스가 얇아서이기도 하겠지만 런너가 꽤 빼곡하게 담겨 있습니다.

 

조인트 변경으로 동스케일의 여러 등급 건프라와 호환도 되지만 걸프라에도 호환이 됩니다.

 

매뉴얼엔 표기가 되어 있지 않은데 언더게이트처럼 보이는 부분은 제거하지 않도록 합니다.

 

디자인은 모심윙의 그것을 축소한 듯 합니다. 어차피 모심윙도 메콤윙의 카피이니...

 

역시나 게이트처럼 보이는 부분을 자르지 않게 주의해라는 문구가 있네요.

 

조립성도 크게 나쁘지 않고 가동도 잘 됩니다만 일부 파츠는 본딩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보조 날개 기믹도 동일한데 연장되는 깃털 3개의 가동범위 및 고정이 살짝 애매하긴 합니다.

 

날개를 고정하는 관절들이 좀 부실합니다.

 

타 프라와 호환하기 위한 각종 조인트들.

 

윙건담 전용 파란색 백팩 파츠도 있고 큰날개를 추가할 수 있는 파츠도 있습니다.

 

더불어 (RG)톨기스용 방패도 있습니다. 이왕 주는거 랜서도 주던가...

 

적당히 잘 뽑힌 것 같습니다.

 

다음은 대림에서 나온 전지 가동 손입니다. 1/144라 사이즈가 정말 작습니다. 손가락 한벌은 여분입니다.

 

다행히 관절은 잘 움직입니다. 손목 핀이나 손바닥은 선택해서 조립이 가능합니다.

 

정적 윙건담이 없어서 최근에 만든 금의위 일반 소체에다 장착해 보았습니다. 나쁘진 않군요. (블랙으로 살 걸 그랬나?)

 

메탈 색상의 전지 가동 손도 구입해서 EG 루즈에게 달아 줬습니다.

 

악력은 기대하기 어렵고 손등 커버라도 바꿔볼까 싶었는데 불가능할 것 같습니다.ㅡㅡ

 

굳이 안사도 될 껄 산 느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