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중국피규어

[220722] 귀멸의 칼날 굿즈 part.5

728x90
반응형

귀멸 (짝퉁) 넨도는 4인방 이후 구입은 없을꺼라 생각했는데 렌고쿠도 나왔군요.

2만원대만 되었어도 고민을 했을텐데 희한하게 1만원대라서 그냥 재미삼아 구입해 보았습니다.

제 경험상 짝퉁은 피그마보단 넨도가 조금 낫다는 생각에 마지막 기대를 걸었습죠.

 

박스는 구겨져 있고 다리 하나는 빠져서 나뒹굴고 있습니다.

구입한 샵에서는 철처하고 검수하고 출고한다고 자신 있게 어필을 하던데 그럼 배송중에 발송되었단 얘기겠군요.

정품과 동일한 넘버링(1541)으로 되어 있습니다.

 

다른 시리즈에 비해 단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망토을 장착하고 세우는데도 제법 시간이 걸리네요. 다리랑 지주가 너무 헐겁습니다.

 

뭐 이 정도의 갭은 양반이죠.

 

도색도 어느정도 다 되어 있긴 한테 색감이나 마감에서 차이가 많이 납니다.

 

근데 일륜도 코등이 조립이 잘못된것 같습니다. 칼날 도색도 옅고 무엇보다 악귀멸살 인쇄가 없습니다.ㅡ_ㅡ

(이때까지만 해도 직접 써 볼까 하는 생각도 했습니다만 나중에 전부 포기하기로...)

 

망토 화염 도색은 금형이 두개인지 도색이 겹치고 라인도 안 맞고...

 

교체용 팔.

 

상승염천!!

 

이팩파츠 참... 닭날개가 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카레에 고추가루 뿌린 것 같기도 하고...

 

무한열차에서 맛있게 먹으며 열심히 외치던 "우마이!!!"" 심지어 외전에서도 강조했던 규나베 도시락입니다.

 

짝퉁의 실물은... 퍽도 우마이 하겠다.

정품 사진과 비교하면 저게 김밥인지 고무찰흙 섞어 놓은건지 짬통에 버리고 싶네요.

이미지 출처 : [굿스마일] 귀멸의 칼날 넨도로이드 1541 ..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굿스마일] 귀멸의 칼날 넨도로이드 1541 ..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굿스마일] 귀멸의 칼날 넨도로이드 1541 렌고쿠 쿄쥬로 리뷰

안녕하세요 쭌이입니다 자! 오늘은 여러분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바로! 「 굿스마일 」 이라는 피규어회사...

blog.naver.com

 

호환도 되지 않는 목핀도 들어 있습니다. 사실 위에것도 좀 짧은 감이 있습니다.

 

어깨에서 붕 떠 있는 망토. 레비테이션 망토냐?ㅋㅋㅋ

 

지주핀에 고정을 하면 어깨에서 많이 뜨게 됩니다. 이게 정품에선 어떤지 모르겠네요.

 

시그니쳐 포징을 할려고 해도 일륜도 자루 위애 손을 올리지 못합니다. 제대로 되는게 없네요.

 

그 와중에 다리랑 망토가 자꾸 빠져서 특단의 조치를 취했습니다.

망토에 대형 구멍을 뚫어 지주 핀을 관통 시켰고 잘 빠지는 파츠는 모두 순접을 해 버렸습니다.

 

그냥 이렇게 전시하는 걸로...

 

니가 1만원 짜리라서 참 다행이야... 여러분~ 웬만하면 정품 사세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