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12 inch

[220819] 핫토이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아이언맨 일루전(MMS580) 개봉기(F13)

728x90
반응형

핫토이 아이언맨은 마크85 배틀데미지를 끝으로 더 이상의 수집이 없을꺼라 생각했는데 최근 요녀석이 발매되었네요.

(사실 아직 발매 전인 2체를 예약까지 한 상태이기도...ㅡㅡ;;)

 

아이언맨 정식 영화도 아니고 스파이더맨 파프롬홈에서 미스테리오 환각에 잠시 (10초 정도?) 나왔는데 이걸 제품화 시키네요.

짤에서도 보면 하체조차 제대로 나오지 않습니다. 그냥 컨셉 아트를 기반으로 만들었을라나요?

 

박스 아트는 미스테리오 머리 속인지... 비친 모습인지 홀로그램 효과가 좋네요.

 

겉박스.

 

속박스.

 

(자석이나 밸크로 없이) 전면이 열리는 방식인데 안쪽엔 미스테리오가 있네요.

 

앞뒤 이미지를 연결하면 이런 느낌입니다. 

 

내부가 보이네요...헛!! 저도 보이네요. 모자이크 처리하기도 애매하군요.ㅋㅋㅋ

 

2개의 블리스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루즈는 (가격대비) 많이 조촐합니다.

 

매뉴얼도 간단. 

 

검정 블리스터 뒤엔 베이스를 꾸밀 수 있는 홀로그램 파츠가 있습니다.

 

좀 화려한 베이스. 신경을 많이 쓴 흔적이 보입니다.

 

토니의 풀네임. 안소니 에드워드 스타크.

 

고인물.

 

AAA 건전지(별매) 3개가 필요합니다. 일반 점등(ON1)과 순차 점등(ON2)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반 점등.

 

아이언맨에 필요한 코인전지입니다. 이번엔 툴(집게, 드라이버)도 아예 빠져 있네요.

이제서야 무용지물인 것을 느낀걸까요? 아님 원가절감?

 

많이 훼손된 아이언맨 마크46.

 

엣지감은 부족하지만 조형은 좋아 보입니다.

 

땅에서 막 나와서인지 흙이 뭍은 표현도 잘되어 있습니다.

 

중간중간 케이블이 빠져 나와 있습니다.

 

극중에선 보이지도 않았던 다리도 멋지게 표현했는데 얼굴(해골)의 컨셉과는 좀 이질감이 느껴집니다.

 

오른쪽 발목은 볼관절 하나만 있지만 왼쪽 발목은 라쳇관절도 있습니다. 그래서 접지력 맞추기가 쉽지 않네요.

 

좀비 액션.

 

팔다리 가동률은 정상적인 제품에 비해 비슷하거나 더 못한 상태입니다.

 

훙부쪽 관절 하나만 있고 통허리입니다. 팬티 갈라지는 기믹도 없습니다.

 

끄어~~~

 

코인전지 삽입. 재질이 물러서 커버는 쉽게 열립니다.

전반적으로 재질이 무릅니다. 딱딱한 재질은 없는 듯 합니다. 다이캐스트 외장은 당연히 없구요.

 

LED는 정상적으로 작동하네요.

 

근데 눈쪽 LED 색 좀 바꿔 주지. 마크86꺼 그대로 썼나 봅니다. 극중에선 좀 푸르스름한데 말이죠.

 

ON2 모드입니다.

 

홀로그램을 만들어 내는 드론도 정교하게 잘 나왔습니다. 이팩트 파츠 느낌이 좀 부족하네요. 침 뱉냐?

 

홀로그램 파츠들. 일부 꺾어서 셋팅하는 부분이 있어서 귀찮기도 하고 느낌도 별로고 어차피 베이스는 바로 봉인할꺼니깐 느낌만 대충 봐 봅니다.

 

대충 요런 느낌? UV 라이트 반응도 없고 다시 봉인하기에 충분합니다.^^;

 

끝으로 무게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마크47도 스파이더맨(홈커밍)에서 잠깐 나왔었군요. 다캐가 2배 이상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