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221205] EG 후쿠오카 뉴건담 RX-93ff(P48)

728x90
반응형

등급별 예약을 받고 있을 때 유일하게 건진 EG입니다. RG 뉴건담이 있으니 EG 로 만족해 하자고 생각했습죠.

 
눈에 뭐라도 해 주고 싶었는데 너무 작아서 추가 작업은 불가했습니다.ㅜ_ㅜ

 
색분할은 진짜 진심인 듯한 EG입니다.

 
팔가동률은 살짝 아쉽긴합니다. 손목 파츠는 은근 잘 빠집니다. 손을 빼면 바로 빠지는 듯.

 
곧휴 "V" 색분할은 이제 기본이 되어 버린 EG입니다.

 
관절모양은 이상하지만 제법 많이 꺾이는 무릎관절.

 
롱레인지 판넬도 어느정도의 색분할은 되어있지만 결국 마감은 씰입니다. 파츠가 휘어서 잘 붙지 않는 곳도 있네요.

 
기본 가조. 롱레인지 판넬이 스탠드 역활도 하는데 없어도 자립은 잘 됩니다.

 
오픈된 모습을 위해선 중간에 파츠 교환이 필요합니다. 등급에서 오는 한계인가 봅니다.

 
판넬 앞쪽도 살짝 휘었네요. 약간 꺾어서 각은 잡아 주긴 했는데 짜증이 슬슬 밀려오기 시작합니다.ㅡㅡ

 
동봉된 씰 사용. 알록달록 이쁘긴 한데 코션 데칼 같은게 없으니 좀 심심한 맛이 있습니다.

 
롱레인지 판넬을 팔에 거치할 수 있는 어댑터는 고정력이 너무 좋지 않습니다.

 
뭔가 아쉬워서 DDB라는 생소한 중국업체의 스탠드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구성은 간단합니다.

 
지문이 상당이 많이 뭍어서 신경쓰이네요.

 
해체장기처럼 판넬을 꽂을 수 있는 파츠도 있지만 파츠가 없는지라 의미가 없는 파츠가 되겠습니다.ㅋㅋㅋ

 
라이프 사이즈 뉴건담 스태츄라...

 
동일사의 롱레인지 판넬용 이팩트 파츠도 구입해 봤습니다.

 
스탠드에 거치도 가능하게 해 주었군요.

 
엉덩이 스커트가 가동도 안되고 지주가 너무 두꺼워 가랑이 사이로 넣어서 거치하기가 어렵습니다.

 
이팩트 파츠는 RG용인 듯 합니다. 조인트 파츠가 거의 맞지 않네요.

 
박스 뒤쪽 파츠 번호를 보니 RG용 맞네요.

 
RG는 구하기도 쉽지 않고 가격도 만만치 않던데... 그래도 구해봐야 하나?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