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중국프라

[231027] QOSMOS B로봇 카부타크 & 쿠와지로(P35)

728x90
반응형

유튜브를 보다가 우연히 재밌는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추억의 로봇 카부타크인데 귀엽게 나온 것 같아 검색을 해보니
국내 가격은 터문없는 것 같고 알리를 검색하니 나름 저렴히 나와서 냉큼 질렀습니다.
물론 도착까지는 시간이 좀 걸렸고 아직 발매 전인 제품은 연말까지는 기다려 봐야 할 것 같네요.
 
쿠와지로와  합본으로 나온 제품입니다.
알리도 판매자마다 차이가 나겠지만 포장이 허접해서 외부 박스는 다 찌그러졌네요.

 
상자는 밸크로로 오픈이 되는데 다 찌그러져서 그냥 폐기 처분해야 할 것 같군요.
3,4탄은 좀 고급지고 구성도 다르던데 안전하게 도착하길 기대해야겠습니다.

 
다행히 파손이나 누락은 없는 것 같네요. 색분할도 잘 되어 있어서 런너수가 제법됩니다.

 
매뉴얼은 HG급.

 
인쇄된 눈 파츠 외에 많은 표정의 스티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몰게이트여서 쉽게 조립이 가능합니다. 반다이가 하는 건 다 할 수 있는 중국이군요.

 
판스프링(?)을 사용해서 표정 변경 회전 시 약간의 텐션을 줍니다.

 
인쇄된 표정 기본 4가지 외 선택할 수 있는 2가지 안면 파츠가 있습니다.

 
사면이 얼굴 파츠라 회전을 시키면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짧거 굵은 팔. 가동 범위는 좁습니다.

 
독특한 방식의 상체 조립.

 
다리도 짧고 가동엔 큰 기대를 하기 어렵습니다.

 
기타 파츠. 수박도 색분할이 잘 되어 있는데 수박씨 표현이 없어 좀 아쉽네요. 그려 줄까 싶다가 귀찮아서 패쓰~

 
카드 봉투가 하나 있습니다. 카부타크라 빨간색 스티커가?

 
속에 든 카드는 그리 고급져 보이진 않습니다. 그 옛날 유희왕 카드 같은 그런 느낌?

 
뚝딱 완성. 처음엔 니퍼로 자르고 게이트까지 처리 했는데 결국 귀찮아서 막 뜯어서 조립했네요.

 
유일한 무기.

 
다리 파츠를 교환해서 앉아 있는 포징도 가능합니다. 원래 변신 로봇이지만 그런 기믹은 없습니다.

 
금방 만들기에 바로 쿠와지로도 봉지를 깝니다. 색이 단조로워서 그런지 런너수가 많아 보이진 않네요.

 
소소한 색분할은 확실하게 보여 줍니다.

 
표정은 카부타크에 비해 다양하진 않습니다.

 
팔은 생각보다 많이 꺾이네요.

 
기타 파츠. 깜빡하고 별도의 다리 사진은 찍질 못했네요. 손파츠는 공용인 것 같습니다.

 
각진 쿠와지로.

 
나름 액션 포즈.

 
앉은 모습이 이 제품의 시그니처인 것 같습니다. 은근 귀엽네요.

 
역시나 카드 봉투가 있고 쿠와지로라 녹색?

 
수박 나눠 먹기. 앉아 있는 포징이 전시하기 좋은 것 같은데 장소가 협소한 관계로 그냥 이대로 전시.

 
제조사가 오렌지 캣인것 같은데 오렌지 캣 로고를 찾을 수가 없네요.
다음 타자인 상어랑 벌?도 어떻게 나올지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