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중국프라

[220712] MW 제네식 가오가이가 전용 스탠드

728x90
반응형

웹서핑 중 또 이상한 것에 꽂혀 질렀습니다.

최근 만든 MW 제네식 가오가이가 전용 아크릴 스탠드입니다.

장식장도 좁아 날개도 못 펴고 전시하면서 스탠드라니...

AUSPICOUS MODEL 이라는 제조사인데 영문을 검색해도 무슨 뜻인지 모르겠네요. (吉日校型 : 길일교형?)

 

구성품.

 

조립용 드라이버도 제공하고 있네요.

 

아크릴은 적당히 두껍고 커팅면도 나름 깔끔한 편입니다.

 

단면 매뉴얼엔 모든 정보가 들어 있긴 하지만 친절하진 않습니다.

 

보호지를 벗겨내니 정전기로 잡티가 막 달라 붙네요. 중앙이 고정홀이고 나머진 각도 조절용입니다.

 

인쇄된 베이스 하부는 별도의 보호지가 없어서 스크레치에 약할 수도 있겠습니다.

너트는 지주 사이에 꽂아서 조립을 합니다.

 

좀 강하게 조으면 지주나 베이스 둘 중 하나가 아작 날 것 같네요.

 

여분 파츠.

 

뚝딱 만든 스탠드. 베이스 도안은 지금 보니 2번 더 나은 것 같기도 하고... (3번까지 있습니다)

문구가 웃기네요. 풍기운동 지옥천당.

 

독특하게 생긴 지주. 중간에 디테일 파츠도 있지만 별로 멋은 없어 보입니다.

 

베이스는 살짝 밴딩이 갔습니다. 모서리 가장자리 4군데에 쿠션을 붙혀 주었습니다.

 

분명 매뉴얼엔 엉덩이 파츠를 제거하고 셋팅해라고 나와 있습니다만 생각없이 막 쑤셔 넣다가 데미지를 입었네요.ㅜ_ㅜ

 

엉덩이 파츠 제거 하면 깔끔하게 세팅이 됩니다.

 

...만  다리는 미리 분해한 뒤 셋팅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가이드 파츠에 허벅지 안쪽이 까질수도 있습니다.ㅜ_ㅜ

 

제품 정보에 분명 UV라이트 반응이 있다는 걸로 알고 있는데 상당히 미비합니다.

 

추후 번역을 해 보니 UV라이트 반응이 아니라 UV인쇄였습니다.ㅡ_ㅡ;;;

어쨌든 이렇게 한번 셋팅해 보고 다시 원위치. 역시나 공간이 좁아서 스탠드 포함해서 전시하기가 어려울 것 같네요.

(그런데 왜 샀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