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220814] 메가미디바이스 콜라보 무상신희 예거 타입 에델바이스(P37)

728x90
반응형

휴가도 끝났겠다 주말이 다가오면 뭐라도 하나 만들어야 겠다는 생각에 묵혀두었던 메가미를 꺼냈습니다.

이번 예거 타입 에델바이스는 무장신희 콜라보네요. 무장신희는 오래전 코나미 제품으로 접해본게 전부네요.

 

욜로파크 옵티머스를 만든 뒤라서 그런지 금방 만들 수 있을 것 같은 양의 런너입니다.^^

 

생김새가 엘프 공주님이신가?

 

요롱이.

 

그렇게 글래머스한 프로포션은 아닙니다.

 

도색된 밸트. 설정상 회색계열인데 블랙처럼 보이네요. 소매는 흰색마커로 슥삭.

 

손파츠가 상당히 많습니다.

 

가동률은 요거 하나로 끝.

 

4도류의 등짐. 허리짐?

 

환장. 군인스타일입니다. 예거(엽병:사냥꾼) 타입입니다.

 

뒷꿈치에 달린 장비는 무슨 역할인지 모르겠네요.

 

도끼같은 무기가 달린 롱라이플.

 

한손으로 잡고 휘두를수도 있는데 중간쯤에 달린 보조손잡이와 양손으로 잡는게 효율적일 것 같네요.

 

돌격.

 

사격.

 

백병전.

 

포인트 도색 추가 및 데칼링.

 

좀 더 밝은 회색으로 도색할 껄 그랬네요.

 

데칼링은 왼쪽 어깨에 스페이드 마크가 전부입니다.

 

화려한 메가미 시리즈에 비해 간단히 만들기엔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무장신희 콜라보다 더 계획중인 것 같은데 발매 소식은 뜸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