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중국프라

[220911] 넘버57 아머드 퍼펫 수아(狩牙,헌팅 팡), 전오L형(戰五L型,배틀 타입.5L)(P40)(09/24 사진추가)

728x90
반응형

이번 명절은 명절 같지가 않네요. 어디 가지도 않고 집에만 있다가 집중도 안되는 상황에 큰 거 벌이면 말아 먹을 것 같고...

간단히 만들 수 있는 넘버57의 봉지를 깠습니다.

팡은 최근에 구입했고 오래전 구입한 배틀 타입까지 한방에 만들어 보기로...

 

앞서 쉐도우 울프랑 같은 포맷입니다. 얼굴은 좀 독특하게 생겼습니다. 헥사기어 로드 임펄스를 닮기도 했습니다.

 

기본 무기. 칼 끝이 상당히 뾰족합니다.

 

두개가 합쳐지기도 합니다.

 

바이크 모드. 색상부터 군용의 향기가...

 

무기 장착.

 

헌팅 가드라고 한정 파츠도 딸려 옵니다.

 

박스 내부에 매뉴얼이 있네요.

 

근데 런너 수를 보니 뭔가 이상합니다. 그렇습니다. 코어 바디는 별매인겝니다.ㅜ_ㅜ

 

비스트 모드로 변형하는 방식도 전작과 동일합니다.

 

발모양이 독특하네요.

 

쉐도우 울프와 함께. 같은 포멧이지만 각각 개성이 강합니다. 바리에이션이 더 나왔으면 좋겠네요.

 

배틀 타입도 만들어 봅니다. 이 코어 바디를 사용해 버릴까 하다가 이 제품만의 특장점이 있어서 그대로 만들기로 합니다.

여러번 만들어 본 코어 바디. 이제 매뉴얼 없이도 만들 수 있을 것 같네요.^^

 

외장갑 장착. 초기에 나왔던 제품이라 그런지 살짝 부실한 맛이 있습니다.

 

교체 후 남은 파츠.

 

이 제품은 3가지 타입 중 선택해서 조립 가능합니다. 그 중 저는 스나이퍼 타입을 선택했습니다.

 

기본 무기. 탄창 교체도 되는군요.

 

이 제품의 특징은 위장 데칼도 있습니다. 얼굴도 데칼로 마감하게끔 되어 있네요.

 

백팩에 수납 가능한 짐들.

 

일부는 드론이나 소형 로봇으로 변하기도 합니다.

 

라이플의 총신은 교체 가능합니다.

 

라이플은 분리해서 등에다 장착이 가능합니다.

 

요로코롬 전시하는 걸로...

 

무릎 쏴도 자연스럽게 나옵니다. 다만 다리쪽 장갑들이 잘 떨어지는데 과감하게 순접해 버렸습니다.

 

아쉬운 맘에 헌팅 팡에 앉혀봤습니다. 썩 나쁘진 않아 보이네요.^^

 

국내에는 코어 바디 파는 곳이 보이질 않아 일단 직구로 구입해 뒀는데 도착하면 다시 마무리 지어야겠습니다.

 

 

220924 사진추가

 

코어 바디가 도착해서 헌팅 가드 마무리를 지어 줬습니다. 두체 중 한체는 마크로스에 태워 줌.

머리는 두가지 중 택일입니다. 뿔달린 스타일이 고급져서 선택했는데 없는 스타일이 더 나은 것 같기도 하고...

 

목 가드가 너무 높은게 아닌가 싶네요.

 

다리 쪽은 앞서 만든 배틀타입이랑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형광그린 마커로 포인트를 넣어 줬습니다.

 

헌팅 팡도 다시 꺼내어 보고...

 

이제 제대로된 셋팅이 되었네요. 비스트 모드 보다 비히클 모드가 더 나을 것 같습니다.

 

UV 라이트 반응은 그닥...

 

반응형